소니 코리아, 노트북 바이오(VAIO) 신제품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VGN-S47LP, VGN-S45LP 등 13.3인치 S시리즈 신제품 2종과 15.4인치 FS 시리즈 신제품인 VGN-FS28LP 등 총 3종의 바이오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VGN-S47LP, VGN-S45LP 및 VGN-FS28LP 은 소니 바이오만의 스타일리쉬한 색감과 디자인은 물론, HDV편집 및 CPU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탑재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 3종은 최근 TV, 캠코더 등 다양한 분야에서 HD가 화두로 대두됨에 따라, 시판 노트북 제품 중 유일하게 차세대 HDV 편집 솔루션을 갖췄다는 점이 가장 주목할 만하다. 이에 따라, 앞으로는 일반 소비자들도 HDV로 영상을 찍고 소니 바이오를 통해 바로 편집 및 재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신제품들은 ‘어도비 프리미어 스탠더드 (Adobe Premiere Standard) 버전’과 소니만의 화질 노하우 기능을 담은 비디오 솔루션인 ‘바이오 에디트 컴포넌트 버전 5.0 (VAIO Edit Components Ver. 5.0)’ 을 통해 다양한 HDV 편집이 가능하며, HDV플레이어인 ‘바이오 존 (VAIO Zone)’을 통해 뛰어난 화질로 HD영상을 생생히 감상할수 있다. 또한 소니의 ‘클릭투 DVD(Click to DVD)’ 기능을 통해 HD영상을 DVD 로도 감상할수 있다.

이와 함께, ‘하드디스크 복구 (Hard Disk Recovery)’ 기능을 별도 CD 필요없이 D드라이브에 내장해, 여행 중이거나 외근중인 사용자가 외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만약의 사태에서도 데이터 손실 없이 안전하게 바이오 노트북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제품중 VGN-S45LP 및 VGN-S47LP 제품은 기존 VGN-S38LP의 후속 모델로, 특히 S47LP제품은 기존 S38LP대비 CPU업그레이드 및 8.5GB 더블 레이어 리딩/라이팅 디스크 기능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HDV 영상 및 영화등 고용량의 데이터도 손쉽게 저장할 수 있다.

출시되는 신제품 3종은 모두 높은 명암대비와 풍부한 색감재현으로 생생하고 밝은 이미지를 제공하는 소니의 ‘클리어 브라이트 LCD (Clear Bright LCD)’ 패널을 채용, 최상의 화질 구현을 통해 HD를 보다 선명하게 감상할수 있게 해준다.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TM) GO 6200 의 강력한 그래픽 칩셋은 극장과 같은 고화질 영상을 구현하는 동시에 5.1채널 돌비 서라운드 기능을 통해 완벽한 AV 엔터테인먼트를 추구하는 소니 바이오만의 컨셉을 최대화했다는 평이다.

13.3인치의 와이드 스크린을 탑재한 바이오 S시리즈는 외부활동이 잦은 비즈니스맨을 고려하여 마그네슘 합금 본체로 제작, 튼튼하면서도 1.95kg의 초경량으로 디자인된 최고 인기제품이다.

우아한 곡선과 슬림한 바디로 이미 잘 알려진 바이오 FS시리즈는 가정에서 데스크탑 컴퓨터 겸용으로 사용가능하며 15.4인치 와이드 스크린에 듀얼램프를 탑재하여 보다 밝은 화질을 구현하는 최상의 AV 엔터테인먼트 노트북이다.

소니 코리아는 VGN-S45LP와 VGN-S47LP제품은 23일부터, VGN-FS28LP는 29일부터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과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소니윙즈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및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을 통해 판매한다.

VGN-S45LP, VGN-S47LP, VGN-FS28LP 제품 가격은 각각 239만 9천원, 269만9천원, 279만9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VAIO 온라인 사이트인 ( http://vaio-online.sony.co.kr) 을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홍보 대행사 인컴브로더 정미영 과장 2016-7105 / 017-741-3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