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3 교육박람회 참가해 미래지향적인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 제시

- 스마트홈 폰 HD·키봇2 등 다양한 스마트교육 기술 및 서비스 체험관 운영

- olleh All-IP 기반의 차별화된 교육방식과 풍부한 콘텐츠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KT 코스피 030200
2013-01-23 11:00
성남--(뉴스와이어)--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교육 종합 전시회인 ‘2013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각종 교육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olleh All-IP 기반의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2013 교육박람회는 교육과학기술부(장관 이주호, www.mest.go.kr)와 한국교육환경연구원(원장 맹준호, www.kiee.re.kr)이 주최하고 엑스포럼(대표 신현대, www.expourm.com)이 주관하며, 서울 서초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는 25일까지 개최된다.

KT는 이번 박람회에서 ‘키봇2’와 ‘스마트홈 폰 HD’를 주제로 하는 콘텐츠 체험존을 개설해 운영한다. 고객들은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 뿐만 아니라 홈 시큐리티, 엔터테인먼트, 생활편의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폰 HD’와 KT의 대표적 교육 서비스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를 이용해 ‘olleh All-IP’로 구현되는 ‘급이 다른’ 스마트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홈 폰 HD’ 체험존에서는 지상파, 케이블, EBS, 정철영어 등 교육방송 콘텐츠를 HD급으로 시청할 수 있는 ‘올레 tv now’, 중학교 대상 인기 인터넷 강의 1400여편을 제공하는 ‘올레 수박씨닷컴’, 초등 교과과정을 담은 ‘올레스쿨’, 유아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코코몽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올레 유치원’ 등의 교육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편 키봇2 체험존에서는 아이가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인터랙션 콘텐츠인 ‘아바타동화’,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화면 속에 나오는 자신을 보며 영어 공부가 가능한 ‘터치터치 잉글리시’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KT 이경 스마트홈 당담 상무는 “최근 교육산업은 ‘스마트’와 ‘디지털’로 대표되는 교육 솔루션 및 시스템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olleh All-IP 기반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참여형 서비스로써, 키봇2와 스마트홈 폰 HD의 차별화된 방식과 콘텐츠를 통해 스마트홈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t.com

연락처

KT
홍보실 언론홍보팀
02-730-63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