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아파트뷰 기능 추가한 신년 맞이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실시

- 파인드라이브 새해 첫 정기 업데이트 서비스 제공

- 아파트 전용 안내 모드 ‘아파트뷰’ 등 최신 도로 정보 반영한 3D 지도 업데이트 제공

뉴스 제공
파인디지털 코스닥 038950
2013-01-23 09:36
성남--(뉴스와이어)--㈜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이 운전자들의 빠르고 안전한 주행을 위해 파인드라이브 전자지도 ‘아틀란’의 신년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전자지도는 ▲아틀란 3D ▲아틀란 Wiz ▲아틀란으로 22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파인디지털이 최근 출시한 음성인식 매립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BF300’, 거치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 BLUE’를 포함한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업데이트 되는 서비스는 신규 개통 도로 정보와 전국 국도 및 지방도로의 배경 데이터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운전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안전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특히, ‘아틀란 3D’가 탑재된 단말기는 아파트 단지에서 신속하게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아파트뷰’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파트 단지에 진입하는 즉시 ‘아파트뷰’ 전용 화면으로 자동 전환되며, 최적의 축적과 건물 높이 조절을 반영한 지도 모드를 통해 아파트 동 번호는 물론, 관리사무소, 주차장 등 아파트 주요 시설 위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파인드라이브의 ‘아파트뷰’ 서비스는 전국 24,000여개 대형 아파트 단지와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 주요 빌딩을 지원한다.

또한, ‘리얼타임 3D’가 탑재된 단말기는 신규 도로 개통 즉시 경로 안내가 가능한 실시간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얼타임 3D’ 탑재 단말기 사용시, 별도의 정기 업데이트없이 스마트폰 테더링을 통해 실시간 지도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신규 도로 개통 시 팝업 메시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관련 정보를 공지를 받을 수 있다. 리얼타임 3D가 탑재된 단말기는 ‘파인드라이브 BF300’, ‘파인드라이브 iQ 3D HD300’, ‘파인드라이브 iQ 3D 3000’이다.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www.fine-dr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최신 전자지도를 기반으로 고객들이 정확하고 빠른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했다”며 “파인드라이브가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통해 다가오는 설 연휴 안전한 귀경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finedigital.com

연락처

파인디지털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