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청소년 꿈 키워준다”

- ‘꿈자랑 삼족오데이’ 진행…임직원 자녀 미래 꿈 발표

- 성인 될 때까지 분야별 전문 멘토링 지원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13-01-23 10:44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대표 형원준, www.sap.com/korea)는 22일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SAP 사무실에서 임직원 자녀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발표하는 ‘꿈자랑 삼족오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SAP 코리아 임직원 및 자녀들이 함께했다. 자신의 꿈과 희망을 발표한 아이들은 부모의 직장동료 및 지인으로부터 격려와 칭찬을 받았다. 또한 아이들은 성인이 될 때까지 멘토와 정기적 만남을 갖고 진로, 개인 고민, 금융 문제에 대한 조언을 얻게 된다.

꿈자랑 삼족오데이를 맞아 자녀 이름으로 만들어진 금융계좌에는 행사 손님들의 격려금을 시작으로 성년이 될 때까지 세뱃돈, 입학, 생일 축하금 등이 입금된다. 멘토는 아이들이 자금을 잘 불려 성인이 되면 든든한 사회진출의 종자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금융지식도 교육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 형원준 사장은 “세계의 유태인들은 열두 살이 되면 1년간 준비한 스피치를 발표하고 주변 어른들로부터 깊은 인격체로 인정받는 ‘바르 미쯔바’라는 성인식을 치른다. 친지 및 지인들은 이들이 사회 나갈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종자돈을 적립해 준다. 이 종자돈은 대학 학자금이나 사업 자금으로 유용하게 사용된다”며, “더 이상 우리 젊은이들이 취업, 결혼, 학자금 문제로 오랜 꿈을 포기하지 않게 어릴 때부터 관심을 갖고 지원해 주는 것이 어른들의 역할”이라 강조했다.

SAP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당당히 펼치고 사회진출 시 종자돈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삼족오데이’를 매년 2월22일 개최해 전 사회적으로 확산시킬 방침이다. ‘삼족오 (三足烏)’는 고대 신화에 나오는 미래 해야 할 일을 알려주는 전설의 새다.

SAP코리아 개요
SAP의 전략은 모든 기업이 지능형 엔터프라이즈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SAP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모든 기업이 최고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 세계 거래의 87%가 SAP® 시스템을 통해 처리된다. SAP의 머신러닝, 사물인터넷(IoT), 고급 애널리틱스 기술은 고객의 비즈니스를 지능형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한다. SAP는 사람과 조직에 깊은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경쟁 우위를 유지하도록 지원하는 협업을 촉진한다. SAP는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중단 없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을 단순화한다. SAP의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제품군을 통해 전 세계 25개 업종의 기업 및 공공 고객이 수익성 있게 운영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상황에 적응하며,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SAP는 고객, 파트너, 직원 및 업계 선구자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가 더 잘 운영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KPR
정광진 과장
02-3406-22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