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모드,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 개최

- 입학 전까지 패션샵 탐방, 컬러 코디, 디자이너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전문 교육기관인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학장 이정희, 이하 서울모드)가 오는 1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서울모드 대강의실에서 2013학년도 신입생 예비학교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신입생들이 입학 전에 자신의 잠재력과 열정을 확인하고 입학 후에도 패션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1차 예비학교를 시작으로 이번이 3회째다.

서울모드 신입생 예비학교는 ▲1차 패션 트렌드 리서치를 위한 가로수길 탐방,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 ▲2차 컬러 코디네이션 실습 ▲3차 패션아이템 리폼 실습,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예비학교에서 진행되는 최범석 디자이너 특강에서는 오는 2월 8일 열리는 뉴욕컬렉션 준비과정도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전공 예비과정, 교수 및 선배와의 대화, 디자이너 특강 등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적인 과제 해결 과정을 미리 익힐 수 있고 다른 신입생들과의 친교를 통해 입학 후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이정희 학장은 “기존 입시제도에 익숙한 학생들에게 디자이너로서 가져야 할 창의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일깨워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우리 학교는 패션한류를 이끌어갈 개성 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모드는 패션분야의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56개 패션업체와 산학연계를 맺고 있으며 2년제 전문학사 및 4년제 학사과정을 실시하는 20여 년 전통의 패션특성화 전문학교다. 현재 2013학년도 3월학기 신 편입생 정시 모집 중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서울모드 홈페이지(www.seoulmode.or.kr) 또는 전화로(02-516-5550) 문의하면 된다.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개요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20년 역사의 패션 특성화 대학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mode.or.kr

연락처

서울모드 패션전문학교
입학홍보처장 이한홍
02-516-55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