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국민신문고 민원통합 이후 공공기관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100%, 민원만족률 1위 달성

공단 민원서비스 ‘국민신문고’와 통합운영을 통해 민원통로의 일원화로 국민과 더 가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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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공단
2013-01-23 18:43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행정 효율성 및 민원인 만족도 제고를 위해 2012.11.29부터 본부 및 시도지부, 지방교통방송, 운전면허시험장 등에서 ‘국민신문고’민원통합 처리를 시작하였다

공단에서는 민원통로의 일원화와 원활한 민원처리 및 서비스 수준 제고를 위해 본부 및 지방조직에 204명의 민원담당자를 지정하여 체계적인 민원처리 전담조직체계를 확립하고

민원처리방법, 모범사례 공유, 전파하는 등 담당자들에 대한 민원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여 국민들의 요구에 부응하는신속한 민원처리로 국민권익위원회 2012년 4분기 민원처리현황 점검결과 28개 공공기관 민원 만족률은 30.6%이나, 우리 공단은 민원 만족률 88.1%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앞으로도 공단에서는 민원인 원-스톱 서비스 및 사후관리 강화 등으로 대국민 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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