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선물가게, 액티콘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1-24 10:13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 이하 SK컴즈)는 싸이월드에서 오는 30일까지 액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싸이월드 액티콘은 미니홈피나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로 사용할 수 있는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다. 유무선 어디에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텍스트를 입력하지 않아도 다채로운 이미지와 캐릭터의 액티콘을 상황에 따라 골라 사용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감정과 의견 등을 표현할 수 있다.

송선화 디지털아이템팀장은 “싸이월드가 자체 제작한 액티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액티콘 등 100여종의 액티콘 외에도 향후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비롯해 표현하고 싶은 것들을 폭넓게 담은 액티콘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무료로 액티콘을 다운받은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도토리도 증정되며,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 (http://www.cyworld.com/mall/main/index.asp?urlStr=/mall/event/2013/freeActicon/main.asp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이미나
070-7401-1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