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유니폼 수술복, 항균성 스판원단으로 위생과 활동성 동시에 잡아

뉴스 제공
굿유니폼
2013-01-24 14:08
대구--(뉴스와이어)--병원복은 보통의 유니폼과 다르게 위생으로 직결되어 날로 그 문제점들이 주목받고 있다. 의사복은 물론 간호복까지 항균성을 갖추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제일 중요시 되는 병원복은 바로 수술복이다. 수술복은 수술과 직결되는 유니폼으로써 항균성을 제대로 갖추어야 한다.

작년부터 병원 유니폼으로 다양한 매체로부터 주목받아 온 ‘굿유니폼’이 자체제작 원단인 리커버리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수술복의 항균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굿유니폼’(www.gooduniform.co.kr)은 다른 업체와 차별화를 두어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단 리커버리로 수술복을 만들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기존 리커버리 원단은 항균성을 움직임이 좋은 폴리스판으로 이루어져 위생과 활동성까지 동시에 잡았다.

이런 리커버리 원단을 더욱 개발하여 항균사인 에어로실버와 리커버리가 합쳐지면서 항균을 더욱 높이고 흡한 속건 기능으로 수술시 땀이 나는 의사와 간호사에게 쾌적함을 전해준다. 또 에어로실버는 은(Ag) 성분을 함유하여 황색포도 폐렴균 등 인체에 유해한 균들을 빠른 시간 안에 사멸시켜 영구적인 항균효과까지 유지시킨다. 거기다 적은 구김과 부드러운 터치감, 자외선 차단 등으로 피부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굿유니폼의 수술복은 다양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다양한 매체에 협찬으로 자주 등장하며 인기를 끌어왔다. 이런 수술복에 항균성까지 더욱 강화되면서 병원에 근무하는 의사, 간호사들은 물론 환자들까지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굿유니폼 관계자는 수술복에 전면 리커버리 로고와 택을 부착하여 다른 업체와 다른 항균성에 대해 강조하는 판매루트를 실시하며 앞으로도 병원 유니폼에 걸맞게 항균성을 강화시키는 원단연구에 대하여 꾸준히 고안해 낼 것이라고 밝혔다.

굿유니폼 개요
굿유니폼은 2002년 유니폼 패턴디자인 경험과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회사를 설립했다. 국내 최대의 섬유도시 대구에서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폼을 제조하고 있으며, 굿유니폼 온라인쇼핑몰(www.gooduniform.co.kr)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 대한민국 1등 유니폼쇼핑몰로 성장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gooduniform.co.kr

연락처

굿유니폼 마케팅
해외영업부
장성희
053-523-4022,010-7355-6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