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트카, 라온 호텔 그룹과 패키지 이벤트 선보여

- 숙박하면 렌트카가 무료

뉴스 제공
제주스타렌탈
2013-01-25 08:53
제주--(뉴스와이어)--제주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지이다. 산과 바다가 있고 화산섬인 탓에 현무암으로 이루어진 멋진 경관이 사시사철 관광객을 황홀하게 한다.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대부분 두 번 이상 방문을 하는 경우가 많다. 계절마다 바뀌는 풍경도 그렇거니와 해외여행을 떠나는 것 보다 저렴하기 때문이다.

일부에서는 동남아를 다녀오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하지만, 항공료에 붙는 세금과 각종 불포함사항을 더하면 아직은 제주여행이 훨씬 경제적이다.

하지만 경기불황으로 가까운 나들이 가기도 망설여 지는 요즘, 제주의 럭셔리 리조트의 대명사 라온 호텔 & 리조트와 제주도 대표 렌터카 기업 (주)스타 렌트카의 제휴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서귀포 중문단지에 위치한 특급호텔을 이용하려면 1박에 20만원 이상은 기본으로 생각해야 한다. 하지만 라온 호텔 숙박 비용은 주중 14만5천원, 주말 17만5천원으로 30% 이상 저렴하다. 최고급 리조트 역시 주중 28만원, 주말 33만원으로 경쟁 호텔 보다도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 된다.

게다가 라온 호텔 &리조트에서 1박을 하면 제주 스타렌트카의 최신형 K5가 24시간 무료로 제공이 되는데, 일반적으로 추가 비용을 내야 하는 면책보험 비용까지도 무료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5만원 이상의 추가 절감 효과가 발생한다.

이 뿐만 아니라, 면세점 가격에 해외 명품을 구입할 수 있는 라온 명품관 5%할인 쿠폰이 제공되고, 유명 관광지인 더 마(馬)파크, 승마, 아쿠아 풀 등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객실 예약 외의 할인 제공 품목은 스타렌트카의 차량 키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할인된다. 모든 예약은 스타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진다.

라온 호텔&리조트는 비양도로 유명한 협재 해수욕장에서 약 7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골프 코스까지 갖추었기 때문에 친구나 연인, 가족 단위의 모든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스타렌트카 관계자는 “2013년을 맞이하여 라온 호텔&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높은 품격은 그대로 제공 하면서, 가격은 ‘착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한 패키지 상품”이라며, “일상에서 벗어나 편히 쉬다 갈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스타렌트카를 이용 할 때에는 신세계 푸드의 푸드코트 할인권을 놓치지 말자. 전 품목 10%할인의 혜택과 제주공항 면세점 5%할인 쿠폰이 기다리고 있다.

제주스타렌탈 개요
제주스타렌터카는 2001년 설립된 제주도 대표 렌터카 업체로 2016년 렌터카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제주스타렌터카는 제주도 내 유일 100% 직판 영업체계 구축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제주스타렌터카 APP을 리뉴얼 출시해 앱 예약 시 렌터카 5% 추가 할인(평균 5,000원 상당)을 받을 수 있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을 통해 당일 렌터카 예약 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야간 드라이빙권은 균일가 9,900원(경소중 랜덤, 완전면책 포함, 16시~다음날 11시까지 이용)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인수 당시 기준 연료보다 남은 유류비는 100% 환급해 주며 부가용품 서비스 대여도 가능하다. 공항 앞 250m 거리로 셔틀로 3분이 소요되며 자체 자동차 관리사업으로 등록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jejustar.co.kr

연락처

제주스타렌트카
인사홍보담당
김진호 주임
064-1588-3340 010-8604-37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