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2013년에도 고객만족 극대화’ 포부 밝혀

- 기자간담회 열고 에이텐 브랜드 및 2013년 사업 계획 소개

- 업계 유일 ‘국내 RMA센터’로 서비스 강화 및 고객만족 극대화

- 브랜드 알리기 및 마케팅 활성화로 ‘친근한 기업’ 이미지 확충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1-25 10:37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 )가 25일, 기자들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엘마레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013년 시장 전략 및 포부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기자간담회는 에이텐코리아 고충섭 총괄이사의 대표 인사를 시작으로, 김낙현 차장의 기업 및 브랜드 소개와 2013년 사업 계획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에이텐코리아는 2013년 한 해 역시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국내 기업 못지 않은 최고 품질의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2007년 한국지사 설립 이후 에이텐코리아는 동종의 외국계 기업 중에서 유일하게 국내 RMA 서비스 센터를 오픈, 보다 신속하고 빠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무상 보증 기간을 3년으로 연장했으며, 지속적인 파트너 교육과 기술지원으로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별로 세분화된 4개의 서브 브랜드(ATEN, ALTUSEN, VanCryst, NRGence) 알리기 및 시장 확대에 힘써 고객들이 필요한 솔루션을 더욱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KVM 시장 점유율 국내 1위를 기록한 에이텐이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리뉴얼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에이텐 케릭터 공모전, ▲VanCryst 홍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뜻임을 밝혔다.

에이텐코리아 제리 리우(Jerry Liu) CEO는 “한국은 동북아시아에서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지사 설립 이전부터 철저한 준비와 현지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새해인 2013년에도 최고의 시스템과 최고의 서비스로 한국의 고객들에게 ‘좋은 기업’, ‘친숙한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VanCryst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최용석 대리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