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고객자녀200명 초청 ‘꿈을 심는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 진행
한화생명은 고객 자녀들이 서울지역 명문대 캠퍼스 방문과 김태희씨와의 대화를 통해,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전국에서 올라온 학생들은 25일 오전에는 서울대, 고려대, 연세대를 방문하고, 이 날 오후 63 빌딩 별관 1층 세미나실에 모여 김태희씨와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김태희 씨와의 대화’시간에서, ‘중·고교시절 어떻게 공부했는지?’, ‘대학생활은 어땠는지?’, ‘연예인이 되기 전 꿈은 무엇이었는지?’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고, 김태희씨는 학생들의 질문 공세에 땀을 흘려가며 성실히 답했다.
김태희 씨는 학생들에게 “낭만을 즐기는 것은 대학교 가서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오직 한 가지 목표, 즉 공부에만 몰두했다.”고 밝히며, “여러분들도 미래에 대한 꿈을 가지고, 자신이 좋아하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했다. 학생들은 1시간 동안 이어진 대화시간 후 김태희씨와 기념촬영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화생명 구도교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한 발 더 꿈에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한화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내일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울산 신정고등학교 2학년 전우주군은 “김태희씨의 이야기를 듣고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보고 나니 욕심이 생겼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
홍보실
02-789-8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