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듀오락몰, 설 맞이 ‘장 맞춤 유산균 선물 세트’ 출시

- 예민한 장, 둔감한 장, 아이 장, 어른 장 등 각기 다른 장 환경에 따라 필요한 유산균도 달라

- 필요한 유산균 골라 담으면 8일분 미니 제품 추가 증정, 2월 11일까지 한정 판매 실시

-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 듀오락 상품권 제공

뉴스 제공
쎌바이오텍 코스피 049960
2013-01-28 09:11
김포--(뉴스와이어)--20대 여성 A씨는 다이어트를 하면서부터 화장실을 제대로 가지 못한다. A씨의 동생인 고3 B군은 하루 종일 앉아 공부만 하다 보니 역시 배변에 어려움을 겪게 됐다. 반면, 아빠인 C씨는 시도 때도 없이 신호가 와 다가올 명절에 장시간 운전하는 것도 두렵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이 운영하는 쇼핑몰 듀오락몰(www.duolac.co.kr)은 장 건강을 해치기 쉬운 명절을 앞두고 장 환경에 맞는 유산균 제품을 직접 골라 선물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설 맞이 ‘장 맞춤 유산균 선물 세트’를 출시했다.

쎌바이오텍 마케팅실 조재문 PM은 “장 건강에 안 좋은 요인도 여러 가지인만큼 자신에게 맞는 유산균을 먹어야 개선 효과가 높아지는데 그 사실을 모르고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아 맞춤 유산균을 고를 수 있는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며 “유산균은 장을 튼튼하게 할 뿐만 아니라, 장 활동을 원활하게 해 음식물의 장 내 흡수를 도와 과식과 기름진 음식 섭취가 잦은 명절에 장 건강 관리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장 맞춤 유산균 선물 세트’는 총 13종의 듀오락 제품 중 증상과 연령에 맞는 병 포장제품 2가지를 골라 구성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민감한 장을 가진 분들을 위한 ‘듀오락케어’, 장시간 앉아있어 배변 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간편하게 씹어먹는 유산균 ‘듀오락츄어블’, 위와 장이 안 좋아 명절 기름진 음식에 약한 분들을 위한 유산균 ‘듀오락위청장쾌’, 어른과는 다른 아이 장을 위한 복숭아 모양 어린이용 유산균 ‘듀오락얌얌’ 등 총 4가지다. 예를 들어, 화장실에 자주 가는 아버지, 기름진 음식과 명절 스트레스로 장 건강이 염려되는 어머니를 위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듀오락케어’와 ‘듀오락위청장쾌’를 고르면 좋다.

2월 11일까지 판매되는 설 선물세트에는 장 건강은 물론, 과식이나 기름진 음식으로 장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을 위해 하루 2캡슐로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는 ‘듀오락위청장쾌’ 미니 제품 4일분이 추가로 구성되며, 직접 고른 2가지 제품의 미니 제품 4일분도 증정된다. 총 8일분의 미니 제품이 추가 증정돼, 듀오락 정품(30일분)의 1/3 가량을 더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이번 설에는 새해에도 듀오락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뜻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듀오락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듀오락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듀오락’은 2011년 6월에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에서 약국 시장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전세계 30여개 국가에서 호평받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g당 1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식약청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고함량 고기능성 유산균이다. 제품구입 및 문의는 듀오락몰과 전화(080-668-6108)로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lbiotech.com

연락처

쎌바이오텍 홍보대행
카라커뮤니케이션즈
02-538-6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