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송혜진, 네티즌에게 섹시댄스 판정 직접 맡겨 ‘화제’

- 복근 댄스 vs 하의실종 댄스 투표 붙여

-‘진정한 복근녀’ 강림 평가 잇따라

서울--(뉴스와이어)--영화배우 송혜진이 한 인터넷 사이트에 자신의 댄스영상을 올려놓고 네티즌들에게 공개 판정을 맡겨 화제다.

얼짱 출신의 영화배우 송혜진은 ‘오백인(500in.com)’이란 모바일 Q&A 서비스에 자신이 직접 춘 댄스영상 2개를 올려놓고 둘 중 어느 영상이 더 나은지 직접 유저들에게 투표를 맡겼다.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오디션을 준비 중인 송혜진은 오백인 서비스에 각각 다른 컨셉의 댄스영상 2개를 촬영해 자신에게 더 잘 어울리는 댄스가 무엇인지 일반 네티즌들에게 물었다. 자신이 춘 댄스에 대한 투표를 붙이며 “오디션을 볼 예정인데 어떤 컨셉이 자신과 더 잘 맞는지”를 골라달라고 주문한 것이다.

‘오백인’에 올라 와 있는 송혜진의 댄스영상은 2개로 나뉘어져 있는데, 먼저 나오는 영상은 시크릿의 포이즌에 맞춰 춤추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 영상에서 송혜진은 탄탄한 모습의 무결점 복근을 그대로 드러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작고 앳된 얼굴과 대비되는 뚜렷한 복근이 시선을 끌고 있는 것.

또 하나는 현아의 아이스크림에 맞춰 춤을 췄다. 머리를 푼 고혹적인 모습으로 쩍벌춤을 추는 모습이 네티즌들을 사로잡았다. 이 영상에서 송혜진은 반바지와 박스셔츠의 평범한 차림만으로 남심을 흔들었다.

현재 투표에는 총 1,548명이 참여하고 있는데, 복근을 드러낸 시크릿의 포이즌을 춘 영상이 54.5%의 지지율로 현아의 ‘아이스크림’(45.5%)을 간발의 차이로 누르고 있다.

선택에 참여한 오백인 사용자는 댓글을 통해 “복근이 장난이 아님. 언니 완전 멋져요”(닉네임 ‘완소혜영’), “진정한 복근녀 강림”(닉네임 ‘지평선너머’), “이 정도면 숨어있는 보석 수준’(닉네임 ‘freshway’)“매력적인 모습, 요즘 걸그룹 뺘친다”(닉네임 ‘게리무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혜진 섹시댄스는 ‘오백인(http://500in.com/question/index/view/113662)’에서 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현재 네티즌들의 투표행렬로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오백인 개요
오백인(www.500in.com)은 집단지성을 통해 사람들의 질문이나 고민에 500명이 응답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누구든지 질문을 올리면 3시간안에 500명이 응답해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http://500in.com/question/index/view/113662

웹사이트: http://500in.com

연락처

정재훈
070-4607-20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