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백, 자체제작 프리미엄 애견가방 선보여

뉴스 제공
푸치백
2013-01-29 08:44
서울--(뉴스와이어)--여성 가방 쇼핑몰 푸치백에서, 특별한 애견가방을 가지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프리미엄 애견가방을 선보였다. 이 애견 가방은 반려견을 데리고 외출 시, 편안하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통풍망, 고정지퍼 등 강아지를 위한 디자인이 추가되어 있다.

특별한 애견 이동가방은 이미 명품 브랜드인 샤넬, 루이비통 등에서도 판매한 사례가 있다. 시중의 애견가방은 값싼 재질과 비슷한 디자인 등 선택의 폭이 넓지 않으며, 대부분이 중국에서 대량 제작된 상품이다. 때문에 명품 브랜드의 애견용 가방은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애견 가방을 구매하려는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프리미엄 제품’ 군에 속한다.

푸치백의 신제품 역시 릴리앤돌체(LILLY&DOLCE)라는 자체 브랜드를 가지고 출시되었다. 가방 끈부터 바디까지 모두 고급 가죽인 ‘카프스킨’으로 제작되었으며, 귀여운 강아지와 잘 어울리도록 핑크, 블루, 블랙 세 가지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오직 천연 가죽만을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센스도 뽐낼 수 있다.

릴리앤돌체 애견가방은 오직 푸치백 쇼핑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해외 애견용품 박람회에서 견본 전시만으로 외국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품이라고. 외관상으로는 멋스러운 가죽백이지만, 강아지를 넣어 이동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원하는 애견인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강아지 가방 하나도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픈 사람이라면, 이번 푸치백의 릴리앤돌체 애견가방을 주목해보자. 프리미엄 카프스킨 백이 당신의 애견을 더 특별하게 감싸줄 것이다.

푸치백 개요
여성가방쇼핑몰 1위 '푸치백'은 좋은 품질의 가죽가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oochbag.co.kr

연락처

홍보대행
뉴스고
박지성 팀장
070-4367-17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