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휴대폰증권서비스 M-Stock 서비스 개시

뉴스 제공
이베스트투자증권 코스닥 078020
2005-07-25 11:1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 온라인종합증권사 이트레이드증권(www.etrade.co.kr, 대표이사 다까하시 요시미)은 7월25일부터 IC칩 기반의 휴대폰 증권거래 서비스인 ‘M-Stock’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휴대폰증권거래방식은 매번 핸드폰을 이용하여 인터넷에 접속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해야 했으나, M-Stock 서비스는 IC칩에 계좌 및 고객정보를 저장하여 별도의 고객정보 입력 없이 원클릭만으로 증권정보이용 및 거래를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스마트 IC칩은 해킹이 불가능하여 기존의 모바일 증권서비스에 비해 훨씬 안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트레이드증권의 M-Stock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트레이드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M-Stock칩을 발급 받은 후, 모네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면 된다. 모네타폰은 시중의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기존의 M-BANK 사용자라면 별도의 폰 구입 없이 M-Stock 칩만 발급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트레이드증권은 M-Stock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7월25일부터 8월24일까지 가입자에 한하여 가입일로부터 2개월간 월정액 시세정보 이용료를 면제해준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서비스센터(1588-2428) 혹은 홈페이지(www.etrade.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개요
이트레이드증권은 온/오프라인을 포괄하는 종합증권사입니다. 직접투자 고객에게는 온라인을 기반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적의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PB센터를 통해서는 주식을 포함하여 연금, 보험 등을 포괄하는 종합적인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ebestsec.co.kr

연락처

마케팅팀 김연경 대리 02-3779-0136 이메일 보내기 Fax 02-783-622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