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D ENERGY, PARAMOUNT® 2 MHZ 중주파 전력 전달 시스템을 SEMICON® KOREA 2013에서 소개

- 앞서가는 박막 전력변환 솔루션으로 에칭과 증착 공정에서 우수한 플라즈마 관리 제공

뉴스 제공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나스닥 AEIS
2013-01-30 07:00
서울--(뉴스와이어)--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NasdaqGM: AEIS)는 오늘 자사의 Paramount® 2MHz전력 공급장치를 SEMICON® Korea 2013에서 선보였다. 주파수 범위 400kHz~60MHz에 해당되는 완벽한 Paramount 플렛폼은 복잡한 박막 공정 환경에서 플라즈마 관리가 가능하다. 22nm 이하의 펄스응용 제품에서 업계를 대표하는 Paramount RF 펄싱은 동기 다주파 RF 전력을 공급하여 넓은 가동 반사박에서 에칭율 선택성과 기판의 윤곽제어 및 막 균일성을 개선한다.

2MHz 중주파를 추가하여 Advanced Energy(AE) Paramount RF 전력 전달시스템 세트를 완성하는 이 제품은 PECVD와 유전 에칭 및 도체 에칭 응용 제품에 대한 업계의 까다로운 요건을 충족한다. 다른 Paramount 장비와 동기화 하는 내장 기능으로 다주파에 걸친 전력 공급 통합과 운영을 단순화 하는 동시에 선택 기능과 위상 동기 및 섬세한 아크 관리 등과 같은 고급펄스 기능도 갖추었다. 반도체 설비 제조업체는 이 제품을 통해 정확히 RF를 제어하여 22nm 이하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다.

AE Thin Films 사장 Yuval Wasserman은 “우리는 반도체는 물론, 고급 재료 개발 및 새로운 디바이스 구조와 같은 다른 박막공정 응용제품에서도 포괄적인 Paramount 제품 플랫폼이 에칭 및 증착 공정에 더욱 확립 되기를 기대합니다. 공동 제어와 측정 등의 고급 기능으로, 맞춤화나 복잡한 프로토콜 없이도 다주파 공정을 통합하고 쉽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Paramount의 고급 펄스기술을 본사의 Navigator II 정합 회로 튜닝과 결합하면 펄스능력과 함께 뛰어난 플라즈마 제어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Advanced Energy는 SEMICON Korea 전시회에서 업계 최고의 제품과 차세대 기술의 세계적인 지원을 포함한 광범위한 라인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 예정인 제품은 다음과 같다.

· 신형 Paramount MF 제품 등 AE의 Paramount RF 전력 전달 플랫폼
· 튜닝과 펄스 동시 작동기능을 통합하여 매우 안정적인 플라즈마 및 순조로운 전력 전달을 구현하는 Navigator II 디지털정합회로
· 고속 다채널 웨이퍼 온도 모니터링 및 제어를 구현하는 Sekidenko 광섬유온도계(OFT)
· 챔버 클린용 Active Matching Network™가 있는 Xstream®원격 플라즈마 소스
· Ascent® 및 Pinnacle® Plus DC 전원 공급 장치는 최대 60kW까지 전력 운영이 가능하며, 다양한 종류의 박막 응용제품을 지원합니다.
· AE는 최근에 금속 및 반응성 박막 스퍼터링과 아크 바이어스 솔루션을 위한 Solvix DC 라인 과 펄스 DC 전력 공급장치를 획득했습니다.

SEMICON Korea는 LED Korea와 함께 1월 30일부터 2월 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AE의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A홀 2520번 부스를 방문하거나 회사 이벤트 홈페이지 (http://www.advanced-energy.com/en/sck2013.html) 를 참고해 주기 바란다.

Advanced Energy에 대하여

Advanced Energy는 박막 플라즈마 제조 공정 및 태양광 에너지발전에 이용되는 안정적 전력 변환 솔루션에서 세계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1981년에 설립된 Advanced Energy는 미국 콜로라도주 포트 콜린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각지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www.advanced-energy.com 을 방문하십시오.

웹사이트: http://www.advanced-energy.com

연락처

Peter Gillespie
Advanced Energy Industries, Inc.
+1.408.574.2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