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의’ 참여열기 뜨거워

- 넥스트모바일,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박현철 개발연구소장 강의

뉴스 제공
다다미디어
2013-01-30 08:49
서울--(뉴스와이어)--‘초보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강의’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인터넷신문 솔루션 공급업체인 주식회사 넥스트모바일(대표 이 승, nextmobile.kr)이 지난 1월 19일부터 시작한 ‘초보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가 3회째를 맞으면서 그 깊이와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첫 강의부터 참석하고 있다는 이영길 씨(29세)는 “열정적인 강의에 감사한다”며 “놓치기 아까운 강의여서 두 번째 강의에는 직장 동료와 함께 왔다”고 말했다.

강의를 맡은 넥스트모바일 박현철 개발연구소장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에 관심이 있어도 첫 걸음을 어떻게 뗄지 몰라서 고민하는 친구들이 많은 것같다”면서 말 그대로 ‘쌩초보자를 위한 강의’이니만큼 누구라도 부담없이 들을 수 있도록 강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강의는 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 주에는 2월 2일 토요일 오후 3시까지 넥스트모바일 대회의실에 오면 강의에 참석할 수 있다.

한편 지난 해부터 인터넷 신문 창간을 준비하는 예비 발행인 및 편집인들을 대상으로 개최해 온 인터넷신문 제작에 관한 설명회는 2013년에도 계속 진행된다.

안드로이드 앱 개발 무료 강의 및 인터넷 신문 창간준비를 위한 설명회 참석에 대하여 더 알고싶은 분은 넥스트모바일 홈페이지(www.nextmobile.kr)나 전화(070-4639-5353)로 문의하면 된다.

다다미디어 개요
인터넷신문 제작 전문 다다미디어는 인터넷신문 제작 27년 경력의 인터넷신문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인터넷신문의 창간부터 운영까지 신문 관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다미디어의 인터넷신문 솔루션은 가장 손쉽게 인터넷신문을 제작 운영할 수 있게 한다는, 다다미디어의 의지가 담겨 있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Nextmobile2
트위터: http://twitter.com/nextmobile_kr
온오프믹스: http://onoffmix.com/event/11842

웹사이트: http://www.dadamedia.net

연락처

넥스트모바일
개발팀
이초희 대리
070-4639-53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