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 기업용 KVM 스위치 알투센 ‘KH시리즈’ 출시

- 하나의 콘솔로 다수의 서버 및 컴퓨터 제어 가능해

- 확장 연결로 최대 512대의 컴퓨터 제어 및 관리

- 각종 편의 기능으로 데이터센터 관리 효율 및 편의성 높여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3-01-30 10:23
대만--(뉴스와이어)--KVM 스위칭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대표 첸순청, www.aten.co.kr)는 하나로 여러 대의 컴퓨터를 관리 및 제어할 수 있는 기업용 KVM 스위치 ‘알투센(ALTUSEN) KH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투센 KH시리즈는 2대의 콘솔에서 최대 8대(KH2508A) 혹은 16대(KH2516A)의 연결된 컴퓨터를 사용자가 직접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데이지 체인 연결을 통해 31대의 KH시리즈 스위치를 연결할 경우 최대 512대의 컴퓨터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또한 알투센 KH시리즈는 비디오 화질도 강화되어 에이텐의 KVM 어댑터 케이블 KA7000 시리즈를 사용할 경우 40m거리에서 1,600x1,200, 50m거리에서 1,280x1,024 해상도의 화면으로 컴퓨터의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각각의 포트별로 운영체제(OS), 키보드 언어, 사용자 ID 등의 각종 설정 정보를 저장하는 ‘어댑터 ID’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알투센 KH시리즈를 활용하면 데이터센터 관리자가 기업의 전체 서버 및 관련 장치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에이텐코리아는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알투센 KH시리즈는 관리자에 따라 포트 접근 권한을 각각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포트 공유 모드와 전면 푸시버튼, 핫키, OSD 등 다양한 포트 선택 방법을 제공해 유연하게 데이터센터를 관리 할 수 있다.

에이텐 코리아의 안강미 과장은 “알투센 KH시리즈는 기업의 데이터센터 관리에 가장 경제적인 KVM 스위칭 솔루션으로 시간과, 공간 및 비용을 절약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이라며 “L사 등 국내 유수의 기업에 도입되어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텐코리아는 다양한 디지털 정보를 공유·연결·전환해 주는 선도적인 솔루션 제조회사다. 에이텐 솔루션은 소수의 컴퓨터로 수 백 대에 이르는 컴퓨터와 서버, 기타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기업의 각종 유지관리 비용(하드웨어, 에너지 공간 보안, 인력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KVM 및 전원 관리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전문 영상관련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 제품군을 선보이면서 영상의 분배, 스위칭, 연장장비 시장 진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텐 코리아 개요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IT 분야의 컴퓨터간 통신 환경 솔루션 개발 전문 업체다. 1979년에 설립된 ATEN은 오늘날 KVM 스위치 개발의 주역인 세계적인 제조업체다. ATEN 연구소에서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수많은 특허 출원과 정교한 ASIC이 개발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으며, 이로 인해 ATEN의 수많은 제품들은 기본단계에서부터 기업 시장에 적합한 완성된 KVM 솔루션으로 탄생했다. ATEN International Co., Ltd은 대만, 중국, 일본, 미국, 영국, 한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그 중 ATEN의 한국 지사인 한국 에이텐은 2007년 새롭게 설립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에이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안강미 과장
02-467-6789(ext 11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김희송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