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공영주차요금 면제’

- 2월부터 2014년 1월까지 1년간

뉴스 제공
청주시청
2013-01-30 14:09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한범덕 시장)는 성실납세 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방세 성실납세자 50명을 선정해 청주시 공영주차요금 면제 혜택을 주기로 했다고 밝혔다.

추첨일 현재 지방세 체납액이 없고 전년도 제2기분 자동차세를 납기 내 납부한 자와 전년도 자동차세를 선납한 자 중 청주시 관내 주소를 두고 있는 자를 대상으로 추첨했다.

지방세 전산프로그램에 의한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 결과는 청주시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성실납세증을 동봉하여 개별로 통지한다.

성실납세증에는 금년 2월부터 2014년 1월까지 1년간 공영주차요금을 면제받을 수 있는 면제기간과 차주성명, 차량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차량에 항시 부착하여 청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 이용 시 주차요금을 면제 받을 수 있다.

송재천 세정담당은 “성실납세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자진납부 의식을 고취하고 성실납세 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시민들의 성실한 납세를 당부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세정과
세정담당 송재천
043-200-2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