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곤충백과 시리즈 2편 ‘우리동네 곤충친구’ 출시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13-01-31 09:17
서울--(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태블릿 PC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엔씨 아이액션북(NC iactionbook)’ 곤충백과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우리동네 곤충친구’를 31일 출시한다.

숲에 서식하는 곤충을 다룬 시리즈 1편 ‘숲에서 만난 곤충’에 이어 ‘우리동네 곤충친구’는 매미, 무당벌레, 메뚜기, 파리 등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곤충들을 소개한다. 더욱 다양한 영상과 사진으로 많은 볼거리를 추가했고 모든 곤충 정보에 성우의 나레이션을 지원하여 보고 들으며 배울 수 있는 재미를 더하는 등 곤충백과 시리즈의 수준을 한층 높였다.

곤충백과 시리즈는 국립중앙과학관이 제공하고 검수한 곤충정보를 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하는 ‘곤충 이야기’, 퀴즈로 배우는 ‘퀴즈퀴즈’, 직접 채집한 곤충의 사진을 찍고 일지를 작성하는 ‘관찰일지’, 모양과 색깔 별로 곤충을 찾아볼 수 있는 ‘검색기능’ 등 기존 백과와 차별화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0월에 출시한 1편 ‘숲에서 만난 곤충’은 양질의 정보와 뛰어난 디자인을 인정받아 한국 앱스토어에서 ‘2012년을 빛낸 최고작’, 미국 ‘워싱턴포스트’지에서 ‘최고 아동용 앱(Best Apps for Kids)’에 선정된 바 있다. 엔씨소프트는 ‘숲에서 만난 곤충’과 ‘우리동네 곤충친구’에 이어 ‘물가와 초원’을 테마로 한 세 번째 곤충백과도 준비하고 있다.

한글과 영문 버전으로 출시되는 ‘우리동네 곤충친구’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592074594?mt=8)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엔씨 아이액션북 사이트 (www.iactionbook.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iactionbook.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