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최대 80% 할인 ‘겨울상품 마감세일전’ 진행

- 국내 최저가로 쇼핑의 감동을 두 배로…오는 2월 4일(화)까지 진행

- 컨버스, 올리브데올리브,인디안 등 다양한 유명브랜드의 겨울상품을 최대 80% 할인하여 국내 최저가 쇼핑 기회 마련

뉴스 제공
세이브존
2013-01-31 09:46
서울--(뉴스와이어)--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이한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은 오는 2월 4일(화)까지 따뜻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겨울 상품을 국내 최저가인 최대 80% 할인하는 ‘겨울상품 마감세일전’을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설 맞이 초특급 세일전’을 진행하여 인기스포츠브랜드 컨버스의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하여 1만원~3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영캐주얼브랜드 숲(SOUP)의 매대상품을 1만원에, 자켓을 3만9천원, 5만9천원에 판매한다. 2층에서 진행되는 ‘영캐주얼 시즌오프(Season Off)전’에서는 올리브데올리브, 블루페페 등 다양한 영캐주얼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여 제공한다. 그 외에도 아식스의 초득가 할인전, FRJ 아우터 파격가전 등 다양하고 합리적인 기획전들이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경기 화정점은 ‘겨울상품 마감 최저가전’을 통해 자라의 겨울상품을 최대 70% 할인하여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1만원, 2만원에 선보이고, 한정특가상품을 5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패션제화브랜드 고세의 겨울상품을 최대 50% 할인하여 숙녀화는 4만1천원, 앵클부츠와 롱부츠는 각각 7만9천원, 10만9천원에 내놓는다. 또한 ‘아주 특별한 BIG SALE’전에서는 아웃도어브랜드부터 신사의류까지 다양한 유명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하여 제공하는 최고의 기회가 마련된다.

경기 성남점은 ‘겨울상품 마감세일전’을 마련하여 캐주얼브랜드 유니온베이의 후드티셔츠와 기모짚업을 각각 9천원, 1만9천원에, 디키즈의 패딩점퍼와 니(NII)의 따뜻한 오리털점퍼를 각각 3만9천원에 판매한다. 여성의류브랜드 쉬즈미즈의 여성스러운 오리털점퍼와 레노마레이디의 베이지컬러의 코트 또한 각각 9만9천원에 선보이고, 올리비아하슬러의 브라운 컬러의 오리털 점퍼는 7만9천원에 내놓아 남은 올 겨울 합리적으로 겨울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기 광명점은 ‘설 맞이 초특급 세일전’을 진행하고 리복의 학생 운동화와 가방을 최대 60% 할인하여 모두 4만9천원에 판매하고, 여성의류브랜드 샐리의 겨울 상품은 90% 할인으로 모두 1만원, 2만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여성의류브랜드 끄레아또레의 제품은 최대 80% 할인하여 1,2,3만원의 균일가에 내놓는다. 그 밖에 ‘잡화/스포츠 통째로 할인’전에서는 신발전문브랜드 슈월드의 아동화 및 성인화 전품목을 각각 5천원, 1만원에, 부츠류는 1만5천원에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의 ‘겨울상품 마감전’에서는 캐주얼브랜드 행텐의 겨울상품을 최대 80% 할인하여 티셔츠와 니트를 각각 1만9천원에, 바지는 2만9천9백원에 판매하고, 신사의류브랜드 인디안의 티셔츠 및 바지를 각각 2만9천원, 3만9천원에 선보인다. ‘국내최저가 세일전’에서는 유명 아웃도어브랜드 네파와 콜핑의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하여 네파의 기능성 좋은 다운점퍼와 콜핑의 더블자켓을 각각 12만9천5백원, 4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세이브존 전 지점에서는 금액대별 사은품행사를 진행하여 세이브존 상품권, 생활용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주 새로운 주제로 선보이는 세이브존의 각 지점별 자세한 할인 정보는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의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LEE&comm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