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착한 ‘B타민’TV/PC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 행사는 신학기가 시작하는 3월말까지 진행되며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SK브로드밴드 판매대 및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 통신해결사 ‘106’ 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TV와 PC를 교체하려는 고객에게는 알뜰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다.
초고속인터넷, IPTV, 전화에 모두 가입할 경우 삼성전자의 32“, 40” 등 고급형 LED TV를 반값 또는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초저가 TV를 원하는 고객은 초고속인터넷과 IPTV에 가입하면 디엘티의 32인치 LED TV를 8만 8천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HP와 TG삼보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노트북을 고려 중인 고객이라면 9만 9천원에 HP와 도시바 노트북을 마련할 수 있다.
이승훈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2012년부터 시범적으로 운영해 왔던 TV/PC 결합상품에 대한 고객의 호응과 관심이 높아,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 IPTV, 전화에 가입하면 TV와 PC를 무료나 반값에 살 수 있도록 상품종류를 초저가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하게 갖췄다.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착한 ‘B타민’ 시리즈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변현명
02-6266-43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