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최대 모바일 기업, Dynamic Services Strategy 위해 Openet을 선택하다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인터랙션 게이트웨이 엣센셜을 포함하는 정책 및 과금 관리

뉴스 제공
Openet
2013-01-31 13:12
더블린 아일랜드--(뉴스와이어)--실시간 거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Openet이 다이내믹 서비스 이니셔티브(Dynamic Services initiative)를 실행하려는 유럽의 최대 모바일 사업자의 선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Dynamic Services(다이내믹 서비스)는 전세계 선두 사업자와의 견인을 달성하는 접근 방법인 모바일 서비스의 생성, 제시 및 과금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이내믹 서비스 전략을 실행하는 사업자들은 가입자가 선택한 부가가치 서비스로 기본 서비스 플랜을 보완함으로써 ARPU 증가, 이익 마진 증대 및 고객 만족 개선을 이루고 있다.

Openet의 CEO인 Niall Norton은 “혁신적인 가격책정과 확장 서비스 제공이 소매와 도매 분야 모두에서 중요한 사업자의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에서 Diameter관리 또는 Policy 관리와 같은 분야에만 특화된 벤더들이 점차 밀려나고 있다. Dynamic Services는 고객 및 제 3자 참여, 통합 정책 및 과금, 최적화된 인프라 등 모든 것을 필요로 한다”라고 말했다.

Dynamic Services 전략에 대한 핵심은 정책 및 과금 관리 인프라와 함께 제 3자 참여를 활성화하는 것이다. Openet의 Interaction Gateway 는 서비스를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가입자들과 정책 및 과금 기능에 제한된 액세스를 하는 콘텐츠 제공업체들에게 이러한 참여를 제공한다.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서비스의 제공 방법과 지불 방법을 급속하게 진화시키고 있다. Dynamic Services를 활성화하기 위한 완전한 제품 생태계의 제공으로 왜 더 많은 사업자들이 시장의 민첩성을 활성화하고 가능한 최저 소유 비용으로 서비스 혁신을 성공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Openet을 선택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부각된다.

Openet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openet.com/.

Openet 관련정보

1998년 모바일 데이터 서비스가 소개된 이래로 Openet는 서비스 사업자가 기회를 활용하고 도전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일을 하였다. 치열한 경쟁에 따른 압박감이 커지면서 오늘날의 서비스 사업자는 Openet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며 스마트폰과 M2M 기기, 제 3자 서비스로 사업모델을 진화시키고 있다. Openet의 포트폴리오는 혁신적인 과금 모델을 가능하게 하고, 운영비를 관리하며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기와 제 3 자 상호작용으로 정책과 과금 관리를 결합한다. 28개 국에 있는 전세계 최대 서비스 제공업체의 80곳 이상이 Openet의 고성능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penet.com을 방문하면 알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pene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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