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거장, 280만 중소 자영업주에게 필요한 마케팅정보 공개
- 고객 스스로 SMS문자 보내고 찾아오게 하는 고객확보 집객서비스 ‘스마티’
- 고객이 가맹점으로 전화를 하면 단골인지 신규고객인지 확인하고 응대할 수 있는 kt통화 OpenAPI
- 114번호안내 상호등록으로 번호안내는 기본, 포털사이트, 네비게이션에 자동노출 등
7여년째 고객확보 집객서비스 ‘스마티’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는 고객 스스로 SMS문자를 보내고 찾아오게 하는 역발상 모바일마케팅이 전단지와 결합하면 10배 이상의 놀라운 광고홍보 효과는 물론 고객확보와 집객까지 이루어져 매출증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나,
대부분의 중소 자영업주는 알지 못하고, 또 알더라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실행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이 안타까워 이번 캠페인을 통해 280만 중소 자영업주들께서 광고홍보가 안돼서 장사가 안된다는 이야기가 안나오기를 바란다고 한다.
이기순 센터장은 “20여년간의 kt에서의 노하우와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 후 어려움을 몸소 체험하는 등 중소 자영업 현장을 잘 알기에, 이러한 마케팅정보를 제대로 이용만 한다면 광고홍보가 미흡해서 장사가 안된다라는 말이 나오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하고, “아는 것이 힘이 아니라, 실천하는 자만이 살아 남는다”라고 힘주어 강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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