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주요 협력사간 ‘화합의 장’ 개최

- 56여개 협력사 초청 통해 노고 치하와 상생단합의 기회 마련

- 긴밀한 파트너쉽 유지 통해 지속적 동반성장 이뤄나갈 것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01-31 15:31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30일 ‘협력사간 화합의 장’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30일 오산 교육원 강당에서 80여명의 교촌에프앤비 주요 협력사,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들을 초청, 협력사와의 상생과 단합을 위한 ‘화합의 장’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교촌에프앤비의 생산, 유통, 물류와 관련한 다양한 협력사 56곳의 대표·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CJ제일제당, 동양/매직, 신세계푸드, 유니타스 등 12곳의 우수 협력사에게 감사패를 전달, 그 동안의 협력과 노고를 치하하고 향후 상생을 도모하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행사는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의 감사 말씀과 함께 우수 협력사 시상식, 아카펠라 축하 공연 등으로 진행했으며, 향후 협력 관계 유지를 위한 간단한 논의 시간도 이어졌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협력사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 없이는 지금의 교촌을 만들 수 없었을 것”이라며, “향후 협력사들과의 돈독한 파트너쉽을 통해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이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010-4186-3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