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타기정비센터, 설 맞이 설날 댓글 이벤트 및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또한 10년타기정비센터는 설 연휴에 귀성객들이 무사히 고향에 다녀올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무료 차량점검도 실시한다. 50여 가지의 점검항목을 토대로 진행되는 이번 무상점검에서는 자동차 오일 및 누유 상태를 비롯해 냉각수, 공기압, 배터리, 타이어 마모도 등 세부적인 사항을 모두 체크해 준다. 일부 업소에서는 LPG, LPI 차량의 가스누출 검사와 배출가스 점검도 함께 진행한다.
무상점검은 홈페이지(http://car1023.com/search/search01_1.html)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는 10년타기정비센터를 찾아 점검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10년타기정비센터는 ‘에코정비’를 선도하며 2006년부터 무상점검 행사를 벌여왔다. ‘에코정비’란 자동차 정비를 통한 친환경 소비자 운동이다. 제 때 제대로 된 정비를 받으면 차가 좋은 상태로 유지돼 차를 오래 탈 수 있어 훨씬 경제적이며, 잘 관리된 차는 연비가 좋아져 가계지출뿐만 아니라 자원낭비도 줄일 수 있다. 또한 지속적인 자동차 관리는 매연 등 유해물질도 적게 배출하기 때문에 10년타기정비센터에서는 지속적인 차량 점검을 권장하고 있다.
자동차 관련 소비자 상담과 정비 책임 보증제 도입 등 다양한 자동차 관련 소비자 운동을 펼치고 있기도 한 10년타기정비센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정비팁이나 차량관리 요령도 소개하고 있으며, 무료 정비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주치의 제도를 실시해 단순한 정비 작업이 아닌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자동차 관리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10년타기정비센터 김남진 회장은 “10년타기정비센터는 그동안 ‘에코정비’, ‘믿음정비’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늘 함께 해왔다”면서 “이번 설날 댓글 이벤트와 무상점검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현재 자신의 차량 상태를 잘 파악하여 10년, 20년 타는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2004년 설립된 10년타기정비센터는 전국 170여 개 가맹 회원사와 전산망을 공유해 모든 고객의 정비 이력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때문에 소비자는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체계적이고 신속한 정비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과잉정비로 바가지를 씌우지 않는 한편 10년타기정비센터만의 제품을 가맹점에 공급해 단가를 낮췄다. 10년타기정비센터가 개발한 ‘10plus 합성 엔진오일’은 대표적인 자체 개발 제품이다. 기능성 윤활유, 필터류 및 재생부품, 재생산부품, 전장품 등 다양한 부품을 다른 회원사들과 공동 구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년 이상의 연식이 오래된 차량에 대해서 품질이 인증된 규격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운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10년타기정비센타협의회 개요
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는 대기업의 주도가 아닌 시민단체와 소비자 정비인이 함께 만들어 가는 진정한 소비자 브랜드로, 소비자와 정비센터가 하나가 되는 네트워크 프로그램 및 믿음서비스를 통해 ‘자동차 10년타기’라는 슬로건을 현실화시키고 있다.
10년타기정비센터 이벤트 페이지: http://car1023.com/open/event1079_v.html?id=51&sta...
10년타기정비센터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pages/10%EB%85%84%ED%83%80...
웹사이트: http://www.car1023.com
연락처
10년타기정비센터협의회
02-3281-79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10년타기정비센타협의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