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베페 베이비페어서 산양유아식으로 소비자 첫 대면
- 아이배냇, 오는 2월 4일 베이베페어 참가로 고객과 첫 만남 가져
- 아이배냇부스 방문고객에게 임신/출산/육아에 관한 전문가 무료상담 및 침구청소기 등 엄마필수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
베이비페어는 매회 10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임신출산육아용품 전시회로 올해로 23회를 맞았다. 이번 행사는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지난해 10월 산양유성분 100%로 만든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 제품을 선보인 이후, 첫 번째 육아박람회 에 참가한 아이배냇은 소비자와 대면하는 공식적인 첫 행사인 만큼 임하는 각오 또한 남다르다.
제품의 특성상 구체적인 육아정보 전달에 제한을 받고 있는 만큼 베이비페어에서 고객분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보전달에 애쓴다는 전략이다. 아이배냇 현장 부스에는 전문간호사 출신 아이배냇의 육아전문가가 상주하여 임신 및 출산, 육아에 대해 궁금한 엄마들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또한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이배냇 현장 부스를 방문하여 아이배냇 홈페이지 (http://www.ivenet.co.kr) 회원으로 가입한 ‘배냇맘’ 회원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침구청소기, 매일 10명에게는 아이 물티슈 1박스씩을, 아이배냇 현장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아기가 자고 있어요’ 자석 스티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이배냇은 판매 수익금을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N나눔에 분유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여해 기부하고 있다”며 “온라인쇼핑몰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재 구매율이 높아 반응이 좋은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 제품을 특별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베이비페어는 베페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http://www.befe.co.kr)에서 사전 등록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는?
아이배냇 순 산양분유는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 목초로 사육되는 산양의 원유로 젖소우유 성분을 일체 섞지 않은 산양유성분 100%에 모유에 비해 부족한 엽산, 철분, 비타민 등 성분을 보강하고, 대두, 옥수수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적극 배제하여 아기의 성장 및 건강을 최대한 배려한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이다. 특히,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Stop System으로 오염경로를 최소화 시키고, 열변성을 최소화하는 공법으로 원료의 신선함은 물론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 리고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SFSA)의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하에 만들어 안전하다. 현재 쌍둥이 엄마인 텔런트 박은혜씨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venet.co.kr
연락처
아이배냇 홍보대행
신시아
임지영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