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설맞이 中企 우수상품 특별할인 행사

- 내달 4~5일, 제품 직거래를 통해 판로확대 및 가격안정화 기대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는 설을 맞아 내달 4~5일 이틀간 시청 1층로비와 대전우수상품전시판매장(TJ마트)에서 ‘중소기업 우수상품 특별 할인’ 판매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중소기업들이 상품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기회제공과 소비자는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설 명절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중소기업은 16개사로 한과 및 건강식품, 제수용품, 전통장류,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시청 로비에서 열리는 이동판매 행사는 제품을 생산한 기업이 직접 현장판매에 나서 상품에 대한 소개와 할인판매로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중소기업제품 특별판매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전우수상품전시판매장(☎270-2316)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기창 시 기업지원과장은 “매년 명절을 맞아 특별한인 판매를 실시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시민이 직접 만나는 이동판매 행사를 함으로써 중소기업 판로확보 및 물가안정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경제산업국
기업지원과
통상지원담당 강민구
042-270-366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