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신임 대표로 이한상 COO 내정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2-01 14:49
서울--(뉴스와이어)--SK플래닛 임원인사에 따라 SK커뮤니케이션즈의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이한상(45) SK커뮤니케이션즈 COO가 1일 내정되었다.

SK텔레콤 플랫폼 전략실 실장과 SK플래닛 M-서비스사업부 사업부장을 역임한 이 대표는 지난 2012년 1월 SK컴즈로 부임, COO 역할을 수행해 왔다.

SK커뮤니케이션즈 이한상 대표의 임명은 사업 포트폴리오에 대한 빠른 재정비 및 모바일 SNS로의 역량 집중을 통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등 지난 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SK컴즈의 경영혁신을 일관성있게 추진해 나가겠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

이한상 대표는 SK컴즈 핵심서비스의 체질개선작업을 한층 빠르고 강도높게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오픈협업구조 확대 및 모바일 기반 서비스 혁신 등을 통해 새로운 도약의 기반마련을 흔들림없이 추진해 나갈 적임자로 평가받는다.

이 대표는 향후 지속적인 SK컴즈 역량강화 추진과 함께 T맵, OK캐쉬백, 로엔, 11번가 등 SK플래닛 및 플래닛 자회사들과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성공적 시너지 발현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SK컴즈는 조만간 이사회를 거쳐 대표이사 선임을 완료할 예정이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