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자체 음악 재생도 지원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T5 출시

- MicroSD 카드에 저장된 MP3음악도 바로 재생가능

뉴스 제공
노벨뷰
2013-02-01 15:1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빠른 속도로 다양한 스마트기기가 출시됨에 따라 소비경향도 변하고 있다. 그동안의 스피커는 도킹시스템이 주를 이뤄왔지만, 현재는 스마트 기기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주목받고 있다.

IT/디지털 전문 유통기업인 노벨뷰가 변화된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강력한 우퍼 사운드를 구현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T5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블루투스 스피커 T5는 두 개의 스피커와 터보베이스 우퍼를 탑재하여 최대 10W의 높은 사운드출력을 자랑한다. 때문에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시에도 무리 없이 선명하고 깊은 웅장감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T5는 블루투스 V3.0을 지원하여 2.0 대비 음악 전송속도가 약 3배 향상되었을 뿐 아니라 음원 손실을 최소화하여 고용량의 음악을 무선 전송해도 음원 손실 없이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T5의 가장 큰 특징은 MicroSD 카드에 저장된 MP3 음악이 재생 가능하다는 점이다. 제품 뒷면의 MicroSD 카드 슬롯에 꽂기만 하면 간편하게 바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 기능이 없는 MP3 플레이어, 컴퓨터 등과도 호환이 가능한 다목적 스피커로, 3.5mm AUX 단자에 연결만 하면 유선 휴대용 스피커로 탈바꿈한다. 이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내장스피커의 작은 사운드 출력만으로 만족해야 했던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한 것이다.

T5는 부밍현상과 화이트 노이즈의 최소화를 위해 본체에 떨림 방지 추를 탑재하고, 하단부에 2개의 미끄럼 방지 충격흡수 패드가 부착되어 있어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강력한 사운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교체가 가능한 충전용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이동의 편리성을 극대화했으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7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전원을 켜기만 하면 별도의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손쉽게 페어링이 되고, 본체 자체에서 볼륨조절이 가능해서 블루투스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층에도 편리함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고감도 마이크도 내장되어 무선 스피커 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사이즈에 감각적인 하이그로시 디자인을 더해 다양한 소비자층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T5는 노벨뷰 자체 쇼핑몰과 함께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및 GS샵, AK몰 등의 종합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노벨뷰 개요
노벨뷰는 독창적인 발상으로 누구에게나 쉬운 IT 기기를 개발 및 유통을 하는 멀티기업이다.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보조배터리 등 일상생활에서 들으며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가격 대비 높은 성능의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elview.co.kr

연락처

(주)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