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4분기 매출 431억원 기록

- 직전 분기 대비 매출 12.8% 감소

- 턴어라운드 달성 및 미래성장동력 마련 위해 모든 역량 집중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3-02-01 17:13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지난 4분기 매출 431억원, 영업손실 160억원, 순손실 147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공시했다.

전반적인 매출부진의 영향과 희망퇴직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대규모 일회성 비용 반영으로 전분기에 이어 적자를 지속했다.

SK컴즈는 지난해 매출액 1972억원에 영업손실 469억원, 순손실 353억원을 기록했다.

박윤택 SK커뮤니케이션즈 CFO는 “지난 해부터 강도높게 진행 중인 경영혁신을 통해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대한 재정비를 빠르게 마무리하고 모바일과 SNS를 중심으로 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모든 역량과 리소스를 집중, 이를 통한 빠른 턴어라운드 달성 및 미래성장동력 마련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070-7401-1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