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5월 전세계 최초 개봉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13-02-04 09:21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를 열광시킨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액션 스펙터클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2013년 5월, 전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감독: 저스틴 린 / 배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폴 워커, 미셀 로드리게즈 / 수입·배급: UPI 코리아]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과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분노의 질주>의 여섯 번째 이야기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이 오는 5월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이번에 개봉하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부제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이제까지의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사상 최대의 액션 스펙터클을 선사 할 예정이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특유의 무한 액션이 독보적인 카체이싱은 물론, 탱크와 비행기를 총동원한 대규모 추격전과 폭발씬으로 짜릿한 쾌감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에는 최소 200대 이상의 차량이 동원되었다고 전해져 그 스케일을 짐작케 한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로케이션 또한 압도적이다. 그 동안의 시리즈에서 미국, 일본, 브라질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쳤던 액션 스펙터클이 이번에는 런던, 스코틀랜드의 글래스고, 잉글랜드의 리버풀 등 영국 전역을 배경으로 더욱 다이나믹하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령에서 가장 큰 섬인 테네리페와 카나리아제도에서 로케이션을 진행해 화려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그리고, 최고의 감독과 화려한 캐스팅 또한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흥행주역 빈 디젤과 폴 워커, 전편부터 새롭게 합류한 드웨인 존슨 등 최고의 액션 배우들이 함께한다. 게다가 전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셀 로드리게즈가 이번 시리즈에 다시 등장해 강렬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시리즈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둔 전편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와 8년 만에 오리지널 멤버들을 다시 모아 화제를 낳았던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의 감독 저스틴 린이 메가폰을 잡아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의 개봉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는 말하지 않아도 완벽한 영화” (ID skyh) / “빈 디젤 형님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보러가겠습돠~응원하겠습돠~!!충성!!!” (ID saoc) / “빨리나와랑 ㅠㅠ” (ID bike) / “무슨일이 있든 꼭 보러갈껍니다 !!!!!!!!!!!!!” (ID qkrt) / “난 시리즈 중에서 이게 젤 최고라고 생각한다~!!와~~진짜 감탄사밖에 안나와잉~!!” (ID dani) / “진짜 강추합니다. 근데 이건 시리즈를 모두 보셔야지 이해가 되실 듯 어쨋든 명작 중에 명작!” (ID 2004) “패스트 앤 퓨리어스 그 제목만으로도 10점은 충분하다” (ID prin) 등의 댓글을 남겨 영화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력한 액션 스펙터클과 대규모 스케일을 선사 할 영화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은 2013년 5월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1. 제목: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2. 원제: The Fast and the Furious 6
3. 장르: 액션, 범죄
4. 감독: 저스틴 린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
5. 주연: 빈 디젤, 드웨인 존슨, 폴 워커, 미셀 로드리게즈
6. 수입/배급: UPI 코리아
7. 개봉: 2013년 5월

연락처

영화사 하늘
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