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산업 팽창…랭크업 ‘여행사’ 신규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2-04 10:18
서울--(뉴스와이어)--경제불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관광산업은 성장세이다. 출입국자 5000만명의 시대에 이르러 관광산업이 성장하였으며, 자연스럽게 여행업체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기 마련이다. 반면 이를 수용할 수 있는 서비스 업체들의 정보량과 질에 대해서는 재고의 여지가 많다. 이에 ‘한국형 산업관광 활성화’ 등 정부의 노력이 이어질 예정이다. 그만큼 한국의 여행관광산업의 잠재력은 여전하고 그만큼의 성장세가 앞으로도 전망된다.

이런 움직임에 발맞추어 홈페이지 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국내외 여행정보 제공업체및 테마별 여행정보 제공 업체들을 위한 여행사 홈페이지 솔루션을 첫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랭크업의 여행사A 홈페이지 솔루션은 여행사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여행상품 관리 기능, 예약관리 기능, 가이드 소개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맞는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 솔루션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 홍보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다.

랭크업 홈페이지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웹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는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았다.

반면 랭크업 홈페이지 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4-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이밖에도 최근 랭크업은 2013년 설 시즌을 맞이하여, 지정된 기간 동안 홈페이지 솔루션 할인폭을 대폭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