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 넘치는 구정 선물로 사랑받는 명절 되기

- 10대를 위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부터 부모님과 부부를 위한 호텔 패키지까지

- 받는 사람을 고려한 실속 선물 아이템 제안

2013-02-04 10:50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 구정이 눈 앞에 다가왔다. 가족, 친척, 친구,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해지고, 각 유통 업체에서는 명절 특별 선물을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만 이번 구정에는 매년 준비했던 일반적인 선물 세트 대신 받는 이의 취향과 필요를 고려한 뜻깊은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실속 있고 센스 있는 선물로 가족들에게 사랑 받는 명절을 맞이하자.

10대 자녀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선물 아이템

순수하기만 할 것 같은 10대에게도 피부고민이 있다. 바로 과도한 호르몬 분비나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여드름’. 특히 요즘은 10대도 색조 화장을 하는 경우가 많아 여드름이 나기 쉽고, 이 여드름 치료 시기를 놓치면 상처가 깊게 남을 수도 있어 빠른 조치가 필요하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억제해 여드름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여드름을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예민한 피부를 가진 10대에게도 적합하다.

20대 남동생에게는 스타일과 기능을 한번에 살리는 패션 아이템이 제격

최근 남성 패션 시장에서 눈길을 끈 아이템은 세련되고 다양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겸비한 백팩. 대학 입학이나 입사 등 새로운 출발을 앞둔 남동생에게는 이보다 유용한 선물이 없다. 쌤소나이트 레드의 ‘탑라인-4’는 가벼운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했으며, 편안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착용 시 안정감을 준다. 내부에는 노트북, 핸드폰 등 여러 가지 물건들을 수납 할 수 있는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브라운과 버건디 두 종류의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외모에 관심 많은 20대 여동생을 위한 스킨케어 세트

자신을 가꾸는 일에 본격적으로 공을 들이기 시작하는 20대 여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그러나 불규칙한 생활 패턴과 스트레스로 인해 잦은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런 이들을 위해 피부 트러블을 더욱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킨 케어 세트를 준비해 보자.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케어 듀오 세트’는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모님과 부부의 명절 피로 회복을 위한 힐링 타임

명절 음식을 준비하느라 고된 연휴를 보냈을 어머니와 아내, 고향 방문을 위해 장기간 운전대를 잡은 아버지와 남편을 위해서 호텔 패키지를 이용한 힐링 타임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인스파’의 스파 프로그램과 식사가 포함된 스파 다이닝 패키지를 판매한다. 또, 리츠칼튼 서울에는 수페리어 디럭스 룸 1박과 커플 스파 2인 사용 혜택이 있는 ‘리츠 할리데이 패키지’가 있다. 이 패키지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사용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
커뮤니크
서유정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