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연애시대, 새해 인연만들기 ‘스피드데이트’ 미팅파티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오는 설날에 새해부터 짝을 찾는 ‘스피드데이트’ 미팅파티가 개최된다는 소식이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싱글남녀들이 ‘설날에 받는 가장 큰 스트레스’ 1위가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 지인들이 올해는 결혼하니? 만나는 사람은 있니? 라고 물어보는 것이라고 한다.

국내 대표 미팅파티 회사인 지금은 연애시대(대표 황남인)가 오는 2월9일(토)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라운지바에서 20~30대 싱글남녀를 대상으로 스피드데이트 테마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미팅 파티는 짧은 시간안에 여러 이성을 일대일로 만날 수 있는 ‘스피드데이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는 즐거운 레크레이션뿐만 아니라 오색빛깔 칵테일도 마시며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보는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금은 연애시대 황남인 대표는 “설 연휴가 짧아 고향에 갔다오는 시간도 만만치 않고, 다음주에 바로 발렌타인데이가 있다”며 이번에 솔로탈출을 해야 발렌타인데이를 함께 보낼수 있다고 전했다

20~30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지금은 연애시대(www.lovegeneration.co.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금은 연애시대에서는 참여 이성과 10여분씩 1:1 로테이션으로 대화를 나누며 마음에 드는 짝을 찾아, 최종선택에서 3지망까지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가 매주 주말 강남에 위치한 라운지바에서 개최되고 있다.

지금은 연애시대 개요
지금은 연애시대는 대한민국 대표 미팅파티 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vegeneration.co.kr

연락처

황남인
010-2431-97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