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구름빵 객석나눔 진행…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추상미·이석준 부부 참여
아직 우리 주변에는 하루하루 살아가는 것이 너무 바빠서 가족과 나들이 한번 나서는 것도 힘겨운 이웃들이 많다. 이러한 가족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주)뮤지컬 구름빵이 협력하여 객석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객석나눔을 통해 이웃들이 즐긴 공연은 ‘뮤지컬 구름빵’으로, 동화를 원작으로 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공연이다.
이틀에 걸쳐 배부된 300여 장의 VIP석 티켓은 한부모 가정이나 다문화 가정 등의 경제적으로 어려운 가족들에게 무료로 배포되었고, 비와 눈으로 좋지 않은 기상상황에서도 준비된 좌석이 꽉 찰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참석히였다.
특히 함께하는 사랑밭의 홍보대사인 배우 이석준, 추상미 부부가 객석나눔에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석준, 추상미 부부는 무대인사를 통해서 객석나눔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관계자 분들에 대한 감사와 나눔의 의의를 전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