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 ‘건강’ 챙기는 설 선물

서울--(뉴스와이어)--평소 자주 만나기 힘든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덕담을 나누는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2013년 계사년의 첫 명절인 설을 앞두고 선물 준비로 분주한 요즘, 일상에 지친 가족들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이모 ‘기프트카드’로 부모님의 탈모스트레스 극복

탈모는 중년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일 정도로 중년 스트레스 요인 0순위이다. 특히 동안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평소 탈모 관리에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중년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발은 단시간에 가장 드라마틱한 변신을 꾀할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다.

그런 이유에서 최근 선불형 카드상품권인 ‘기프트 카드’가 부모님을 위한 새로운 설 선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국내 1위 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의 기프트카드는 가발은 물론 헤어케어 제품과 가발 관련 소모품까지 원스톱으로 구입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또한 잔액 한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지점에서 개인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부모님에게 센스있는 효도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하이모 기프트카드는 10만원, 50만원, 100만원 총 3가지 종류로 선택할 수 있으며, 전국 45개 하이모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이몰(http://himall.himo.co.kr)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발 착용을 통해 탈모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동안 외모도 되찾았다며 만족도를 표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여성고객들의 경우에는 탈모부분을 가리면서 스타일에도 변화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부분가발을 많이 찾는 편”이라고 말했다.

황제의 보약 ‘공진단’, 정성과 만족까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자

60대 이상의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는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 중에서도 중국에서 황제에게 진상했던 명약으로 유명한 공진단은 연령이나 체질에 관계없이 섭취가 가능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다.

종근당의 ‘공진환’은 공진단의 좋은 효능을 그대로 보존한 제품으로 녹용, 당귀, 침향, 산수유 등으로 구성돼 있어 질병예방과 노화방지에 좋다. 최근에는 겨울 독감이 기승을 부리면서 노년층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공진단을 찾는 이들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

새해 목표 1순위 ‘운동’ 달성을 위한 최고의 선물

많은 사람들이 새해에는 운동을 1순위 목표로 꼽는 경우가 많다. 특히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운동을 중단하는 경우가 많은데, 겨울철이라고 실내에서만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는 따뜻하게 운동복을 갖춰 입고 짧은 시간이더라도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바람막이는 겨울철 운동의 필수품으로 최근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코오롱스포츠는 1990년 자사의 인기제품 ‘가셔브롬’ 재킷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헤리티지 고어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운동할 때는 물론 평상시에도 입을 수 있을 만큼 깔끔한 디자인으로 특히 중장년층에게 인기가 높다.

하이모 개요
하이모는 한국 모발산업의 새로운 부흥과 세계 최고의 전문 모발 업체를 이루겠다는 목표로 1987년 3월 설립되어 맞춤가발의 선두업체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1등 가발 업체이다.
연락처

홍보대행
메타컴
최해미 AE
02-566-6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