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광주 충장로점 전격 오픈

- 충장로 첫 교촌 Green 매장 오픈, 맛과 멋으로 트렌디한 젊은 소비자 공략

- 고객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해 오픈 전부터 충장로 인기매장으로 입소문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3-02-05 09:54
서울--(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1일 광주 동구 불로동에 위치한 ‘교촌치킨 충장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하는 교촌치킨 충장로점은 기존의 매장과는 다른 넓은 홀과 다양한 교촌의 메뉴를 강조한 ‘교촌치킨 Green 매장’으로서, 모던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가진 게 특징이다. 교촌 Green매장은 이미 서울 교촌치킨 강남점, 가산점 등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광주의 번화가인 충장로에 교촌 Green매장을 오픈, 젊은 소비자들에게 교촌치킨의 맛과 멋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교촌치킨 충장로점은 오픈 전부터 이미 고객들의 온라인 블로그 등을 통해 충장로의 새로운 인기매장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교촌치킨 충장로점 점주인 이채은 씨는 “충장로 지역은 광주에서도 가장 큰 번화가로 젊은 사람들의 모임이 잦은 곳이기 때문에 매장 오픈 전부터 인테리어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며, “교촌치킨은 이미 맛에 정평이 나 있으며, 충장로 점은 교촌치킨 Green 매장으로서 우리 고객들이 중요시 하는 맛과 멋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28일, 조선일보 교육법인 조선에듀케이션이 선정한 ‘2013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에이치에스컴즈
오용진 차장
070-4618-1560, 010-4186-3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