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교보생명보험과 고객만족 MOU 체결

- 고객만족업무의 체계화로 고객만족업무의 효율성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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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교통공단
2013-02-05 15:08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이사장 주상용)은 2013년 2월 5일 교보생명(사장 신용길) 다윈서비스센터와 고객만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고객만족 경영기반을 체계적으로 구축함과 동시에 CS업무의 효율성을 제고하는 데 있다.

업무협약식에는 공단 이사장을 포함한 임원진과 경영기획실장 및 부서장이 참석하였고, 교보생명에서는 사장, 부사장, 법인본부장, 다윈서비스센터장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고객만족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교보생명은 공단 임직원 대상 고객만족 마인드 교육, CS담당자 및 사내강사 양성 지원과 CS컨설팅을 지원하고, 공단에서는 교보생명 임직원 대상 교통안전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공단은 고객만족을 향상시키고, 교보생명은 나눔의 철학을 실천, 두 기관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시켜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고자 한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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