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해외취업설명회 개최

- 세계적인 한류열풍, 패션도 예외는 아니다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2-05 18:03
서울--(뉴스와이어)--취업 중심의 실무패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발판을 제공하고자 한국산업인력공단 인증을 받은 해외취업전문 에이전시와 손잡고 5일(화) 해외인턴십 설명회를 개최했다.

제휴를 맺은 미국, 영국, 호주, 중국 등 300여개의 Apparel 업체들의 인턴십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비자 신청 준비부터 선배 인턴들의 성공사례 등을 소개하며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K-POP, 영상미디어뿐 아니라 대한민국 패션 역시 세계로 뻗어가는 요즘, ‘필수 스펙’으로 자리잡고 있는 해외 인턴십은 외국어 능력과 인턴십 경력을 동시에 쌓을 수 있는 선택이란 점에서 많은 열정을 가진 예비 디자이너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막연하기만 했던 해외인턴십에 대해 뚜렷한 목표와 계획을 수립해 많은 경험과 배움의 기회를 만들어 귀국 후 더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인재로 거듭나길 기대해 본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앞으로도 국내·외 취업에 도움되는 전문 컬선턴트의 가이드를 꾸준히 마련하여 진로 결정에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높게만 느껴지는 취업문, 더 이상 국내에서만 찾으려 하지 말고 해외인턴십으로 당당히 그 첫발을 내딛어보자.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