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문화재청·논산시청 등 동영상 서비스 구축

2013-02-05 18:04
  • 동영상플레이어

    동영상플레이어

  • 이미지에디터

    이미지에디터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02월 05일 -- 멀티미디어홍보시스템 전문업체 티젠소프트(대표이사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문화재청, 논산시청 동영상 서비스 구축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2013년 새해 시작과 함께 오픈했다고 밝혔다.

급속한 Internet Infra의 발전과 더불어 과거 Text와 Image를 거쳐 현재는 Multimedia를 활용한 서비스로 확대 되었고, 특히 동영상 콘텐츠의 생산/유통은 모바일 기기의 등장과 함께 급속도로 확대 되었으며 점차 활용 범위가 확대되어 Information, Knowledge Share, 사내 Community, 교육 매뉴얼, Broadcasting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티젠소프트 고훈호 대표는 금번 구축 사업도‘시민 참여와 기관 홍보를 목적으로 기관의 각종 영상 콘텐츠를 웹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서비스 할 수 있도록 구축함으로서 시민과 소통하는 스마트 환경 기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한다.

티젠소프트의 TG 1st Movie는 동영상의 등록과 재생을 위한 서비스 플랫폼과 변환/스트리밍/CMS 소프트웨어를 통합 제공하여 차별화된 동영상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다.

TG 1st Movie의 특징

(1) 차별화된 동영상 서비스 구축
- 웹 기반의 동영상 서비스와 더불어 관련된 일체의 소프트웨어까지 함께 제공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적 차별화가 가능하다.

(2) 구축 배포 관리의 편의 제공
- 플랫폼의 구축과 소프트웨어 배포가 손쉬우며, 관리에 대한 부담도 적다.

(3) 서버 부담 최소화
- 다양한 포맷을 활용해 네트워크 부하를 줄여줌으로써 서버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4) 서비스 플랫폼 커스터마이징
- 서비스 플랫폼의 로고, 스킨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므로 기존 서비스와의 일관된 look&feel의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다.

(5) 웹은 물론 모바일 동영상까지 OK!
- 웹 동영상 포맷은 물론, 모바일 기기 동영상 포맷까지 통합 지원한다.

TG 1st Movie 구축을 검토하는 고객은 1주일내 기존/신규 게시판 또는 사이트에 적용 가능하며, 등록/편집/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게시판/그룹웨어/UCC/내부포털/홈페이지 등 다양한 웹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운영 측면에서는 다양한 구축 사례 및 Know-How를 보유한 솔루션 도입을 통해 Multimedia Service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티젠소프트는 다수의 사업 수주를 통해 향후 멀티미디어 콘텐츠 활용이 예상되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어 많은 수요가 예상되며, 이에 다시 한번 기술력과 서비스로 동영상 솔루션 부문에서 더욱 진보된 멀티미디어홍보솔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TG 1st Movie 주요구축사례]

- 하남시청, 구리시청, 양주시청, 창원시청, 동작구청, 용산구청, 경기창조학교, 한국지역진흥재단, 한국산업단지공단 해양경찰청, 한국수력원자력, 통일연구원, 광주교육대, KB국민은행, 엔씨소프트 등 다수 구축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시스템 구축, 통합메시징(UMS)시스템 구축, 동영상시스템 구축, 모바일푸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이다. SNS기반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통합허브시스템 이뉴스토픽, 멀티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하여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메시징과 컨텐츠 관리, 고객관리/민원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언론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