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부산지역 저소득 가정에 중국 곤명 희망여행 선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3-02-06 08:57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최현석)가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함께 지난 1월 30일부터 2월 3일까지 중국 곤명에서 2013년 희망여행 프로젝트 ‘가족愛 재발견’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가족愛 재발견’은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족간의 유대가 결여된 저소득층 가족에게 여행을 지원함으로써 가족애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금번 여행에는 수도권에 비해 문화체험의 기회가 부족한 부산지역의 기초생활 수급자, 한 부모 가정, 조손 가정 등 저소득층 가족 총 28명이 참가, 설 명절을 앞두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은 사계절 내내 꽃이 피는 도시로 유명한 중국 곤명에서 원통사, 대관루공원, 서산공원, 운남민속촌 등을 둘러보며 소수민족들의 문화를 체험하고 기암괴석이 장관을 연출하는 석림풍경구와 구향동굴에서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끼기도 하였다. 특히, 마지막 날 밤에는 가족 본뜨기, 편지낭송, 희망상자 만들기 등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고 새로운 희망을 그리는 의미 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나투어 영남사업본부 이재봉 상무는 “‘여행’이라는 재능으로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따뜻한 선물을 할 수 있어 기쁘다.” 며, “건강한 가정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필수요소인 만큼, 가족간의 상처를 치유하고 결속력을 강화하는 희망여행을 앞으로 더 확대해나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2005년부터 수익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소외 아동/청소년, 노인, 장애인, 가족 등 대상에 따라 맞춤형 ‘희망여행’을 지원하며 여행으로 하나되는 지구세상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