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뷰티산업을 위한 ‘미용실’ 신규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3-02-06 09:25
서울--(뉴스와이어)--미용산업의 급성장이 눈에 띄는 요즘이다. 최근 미용산업의 불필요한 규제를 대폭 완화하는 법안이 발의되어, 면허 취득조건 등에 있어 세분화 및 완화 조짐이 보이고 있다. 관련 분야의 세분화, 전문화에 발 맞추는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다. 미용산업, 넓게 보자면 뷰티산업이 특정 계층, 특정 성별에 국한된 산업이 아니라 전반적인 소비자층을 겨냥하고 있으며 고객 계층별 요구를 폭넓게 받아들일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뷰티산업도 온라인 마케팅 방안이 고민되는 요즘이다.

최근 홈페이지 제작 개발업체 랭크업(www.rankup.co.kr, 대표 최영식)에서는 미용실은 물론 각종 뷰티살롱 및 피부관리 업체 등 뷰티산업 종사자들을 위한 미용실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첫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랭크업의 미용실 홈페이지 솔루션은 미용실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헤어 스타일 등록 관리 기능, 예약관리 기능, 스탭 소개 관리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맞는 강화된 성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갖추고 있어, 업체 홍보효과 역시 높일 수 있어 이윤창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분석된다.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의 가장 큰 장점은 웹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고객도 손쉽게 온라인 창업과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의 홈페이지 제작의 경우는 개발이 복잡하며 견적 확인 등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주문 제작방식이었던 전례가 많았다.

반면 랭크업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은 해당업자 종사자들과 신규 사업자들이 손쉽게 별도의 추가 프로그램 개발 없이 4-50만원 대의 저렴한 비용으로도 단시간 내 완성도 높은 홈페이지 제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편리하다. 2001년도부터 12년 이상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전문으로 개발해 온 랭크업은 다양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장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이밖에도 최근 랭크업은 2013년 설 시즌을 맞이하여, 지정된 기간 동안 홈페이지 솔루션 할인폭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박병운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