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카카오 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폴링폴링 for Kakao에서 ‘이음여신’ 만난다

- 이벤트 기간 내 ‘이음 시계탑’ 건설 후 퀘스트 달성하면 ‘이음여신’ 캐릭터 증정

뉴스 제공
이음소시어스
2013-02-06 10:27
서울--(뉴스와이어)--No.1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 대표 박희은)과 대세돌 광희가 푹 빠진 게임으로 유명한 모바일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4일(월)부터 15일(금)까지 12일 동안 스페셜 퀘스트를 모두 달성하는 유저에게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폴링폴링 for Kakao의 레벨5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폴링폴링 for Kakao에서 생성되는 스페셜 퀘스트에 따라 ‘이음 시계탑’을 건설한 후 시계탑에서 나오는 4개의 이음 아이템을 차례로 획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모든 퀘스트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최종적으로 ‘이음여신’ 꾸미기 아이템과 함께 ‘이음 OK 7일권’이 제공된다.

이음 박희은 대표는 “이음과 폴링폴링은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며 “이번에 함께 준비한 한정판 아이템이 폴링폴링의 기존 유저뿐 아니라 이음과 폴링폴링을 처음 접하는 분들께도 만족을 드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세돌 광희(제국의 아이들)의 ‘광희왕국’으로 더 유명한 ‘폴링폴링 for Kakao’는 Full 3D 입체화면으로 게임 속 마을과 캐릭터를 구현한 모바일 소셜게임이다. 또한 소셜데이팅 이음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24시간 동안 유효한 한 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로 7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음소시어스 개요
이음은 매일 24시간 동안 유효한 운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소셜데이팅 회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소셜데이팅’ 개념을 도입해 현재는 이음과 아임에잇, 맺음의 3가지 서비스를 운영중이며 총 125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제는 대한민국 No.1 소개팅 서비스를 뛰어넘어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2030 싱글을 가장 잘 아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이음소시어스
커뮤니케이션팀
02-33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