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세제개편에 따른 고객 초청 릴레이 투자전략 세미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2월 6일(수)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소재 한국거래소 회의실에서 우수고객들을 초청해 ‘세제개편에 따른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금번 세미나는 같은 날 중부 및 강남 지역본부에서도 함께 열렸으며 약 150여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석해 2013년 세법개정안의 내용과 투자전략 등에 대해 신한은행 지역담당 세무사와 자산관리 전문가인 솔루션 파트너(SP)의 강의를 들었다.

신한은행은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선 이번 세미나를 통해 세제개편에 대한 내용 및 이에 따른 실제 고객들의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한 자산 포트폴리오 구성, 투자전략 등의 내용을 소개해 참석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고객은 “세제개편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는데, 실제 사례를 접하고 내게 맞는 자산관리 방법을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6일(수) 실시한 서부 및 중부, 강남 지역본부 고객초청 투자전략 세미나를 명동, 영등포 등 서울지역과 부산, 광주 등 전국 37개 주요 지역에서 2월 말까지 현장 방문을 통해 개최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는 비과세 및 분리과세 등의 절세상품 가입 및 이자와 배당소득 수령 시기 분산 등으로 세(稅)테크를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신한은행은 고객들의 세세한 부분까지 살피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자산관리솔루션부
02-2151-45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