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가정 자녀 위한 ‘교육나눔 국민운동’ 업무협약 체결

2013-02-06 14:11
서울--(뉴스와이어)--유엔 경제사회이사회 특별자문 민간단체인 GCS International - (재)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총재 조정원)는 2월 6일 오전 10시 30분 서울시 종로구 권농동소재 재단 오디토리움에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가정 자녀들을 위한 ‘교육나눔 국민운동’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어린이 및 청소년들에게 교육의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미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GCS 교육나눔 국민운동’에 참여하는 기업은 타임컨텐츠(대표이사 이길호), 애드인(대표이사 김형수), 협신(대표이사 변상훈) 등이며, 향후 다양한 단체 및 기업들이 계속해서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재)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가 주관하는 ‘교육나눔 국민운동’에 타임컨텐츠는 자체적으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온라인 및 스마트폰용 영어교육 멀티미디어 컨텐츠인 ’GCS Englider’를 비롯한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교육나눔 국민운동’ 업무협약에 참여한 기관이나 기업들이 공동으로 프로모션하게 되는 ‘GCS Englider’(월 사용료 19,800원)에 신규회원이 가입할 경우 동일한 컨텐츠 사용권을 차상위 계층 및 다문화가정 자녀들에게 교육나눔 기부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즉, 내가 교육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공부하는 것이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교육기부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애드인은 인터넷 포털 및 온라인 광고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자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GCS 교육나눔 국민운동’을 홍보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한편 협신은 (재)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와 별도의 협약을 통해 밝은사회클럽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사업에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GCS 교육나눔 국민운동’의 첫 번째 사업인 ‘GCS Englider’ 영어컨텐츠 나눔교육캠페인은 시행 첫 해에 약2만 명 이상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전국적으로 2만 명 이상의 차상위 및 다문화가정 자녀들이 교육의 기회를 수혜할 것으로 기대된다.

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 개요
밝은사회클럽 국제본부는 지난 1975년 UN경제사회이사회 자문기구로 설립되었다. 30년간 세계평화운동 및 의료봉사, UN프로그램 운영하고 있으며, 개도국 지원 및 구호사업, 청소년지원사업, 국제친선 및 문화교류, UN 세계평화의 날 등을 주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csinternational.com

연락처

윤영용
총재특보
02-743-5934, 010-6201-4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