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석채 회장, 설 연휴 고객중심 호 소통 중요성을 강조
이를 위해 KT는 데이터 트래픽 증가에 대비하여 LTE기지국을 작년 추석에 대비하여 380식 추가 증설하고 3G 음성 및 데이터 증가에 대비해서도 11만개의 기지국 채널을 증설 했으며 데이터의 집중에 대비하여 다중화 경로를 사전 확보해 문제 발생시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 할 계획이다.
또한, 정전 및 폭설 등 다양한 재난 시나리오에 대비하여 2월8일부터 12일까지를 비상근무기간으로 설정하고 주/야간 작업금지를 통해 최소한의 서비스 중단도 예방하며 실시간 모니터링 강화 및 각 분야별 전문가 600여명이 상시 대기할 예정이다.
KT 이석채 회장은 “인구 이동이 집중되는 만큼 평소에 문제가 없던 지역도 원점에서부터 다시 살펴볼 필요가 있다”며, “고객들이 짧은 연휴기간 원활한 통신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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