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샵마스터 자격증반 교육생 모집

- “샵마스터가 되고 싶다면? 자격증 따고 취업까지!”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2-06 15:41
서울--(뉴스와이어)--서울패션아카데미(학장 박정원)는 패션유통업계의 우수한 인력을 양성하고 실무자들의 업무향상을 돕고자 샵마스터 자격증과정을 오는 2월 23일(토) 개강한다.

오는 4월 20일(토) 실시하는 제57회 시험대비반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반(2시~6시)으로 진행되며, 패션감각 탐구·패션마케팅·트렌드분석·패션코디네이션 실습 등을 교육한다.

교육을 수료한 자는 패션 샵마스터 자격증(국가공인민간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ZARA·SPAO·H&M·8SECONDS 등 국내·외 SPA브랜드는 물론 명품브랜드샵, 백화점, 아울렛 등 다양한 업체로 취업 연계를 받을 수 있다.

샵마스터는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자가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을 고려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패션에 대한 조언을 해 준다는 면에서 사회적 직업의식이 향상되고 있는 유망직종 중 하나이다.

샵마스터 자격증 취득은 ‘취업을 위한 스펙 올리기’ 뿐 아니라, 의류 매장 창업을 앞둔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패션 비즈니스나 마케팅 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샵마스터 자격증 취득과정 관련 교육내용과 취업현황 등의 자세한 사항은 서울패션아카데미 홈페이지(www.f2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