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아카데미,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교육생 모집

- 부담없는 비용으로 취업까지 해결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3-02-06 16:21
서울--(뉴스와이어)--살아가면서 수많은 고민과 선택을 하게 되지만 20대 가장 큰 고민을 묻는다면 바로 ‘진로선택’, ‘취업’이 아닐까? 특히나 요즘과 같은 경기불황 속에서 더욱 신중해 질 수 밖에 없는 선택이 취업인데, 짧은 기간, 비용부담을 줄이면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없이 효율적일 것이라고 본다.

20대 뿐만 아니라 불가능하다고만 여겨지는 30대 여성 신입 취업의 쾌거를 이룬바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 웨딩드레스 과정을 소개한다.

패션전문교육기관 중 취업률 높기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www.f2a.co.kr, 02-755-3755)에서는 다양한 웨딩업체로의 취업연계가 가능한 웨딩드레스 취업과정을 오는 3월 11일에 개강하며, 현재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한 4개월 단기속성 취업과정으로 소수정예(15명 내외 정원) 실기수업·높은 취업률로 이미 많은 수강생과 졸업생을 통하여 그 면모가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국비지원 혜택으로 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구직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또한 현장실무가 중요한 과정인 만큼 청담동에 위치한 황정아 웨딩 앤 드레스 부티크와의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수업 및 인턴제도 실시로 실무에 강한 드레스디자이너 양성에 꾸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웨딩드레스 취업과정은 3월 11일 개강으로 현재 모집 중으로,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뿐만 아니라 파티드레스, 베이비&맘 드레스 등 다양한 드레스 제작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드레스 과정의 체계화된 특성화 교육과 실무체험을 통해 수강하는 학생들의 수준을 높이고 드레스 전문가를 양성하여 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여성 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제공이 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수강신청 문의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http://www.f2a.co.kr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