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온 가족 온천여행 어떠세요

- 한파를 따뜻하게 녹일 온천여행

뉴스 제공
플레이스엠
2013-02-07 09:40
서울--(뉴스와이어)--며칠 뒤면 우리나라 최대 명절 중에 하나인 설이다.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제례 전에 반드시 목욕재계하는 관습이 있었다고 한다. 설을 맞아 온천에서 그 동안 쌓여 있던 노폐물과 마음속에 쌓아두었던 스트레스를 벗어나 보면 어떨까.

국내최대 스파&워터파크 전문몰 스파로(www.sparo.co.kr)에 따르면 올 해는 한파 때문인지 작년보다 온천&스파를 찾는 사람이 223%, 관련 매출도 2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2년, 구정 연휴가 1월에 있었던 걸 감안하면 온천&스파를 찾는 인구가 더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파로 박은진 팀장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만한 온천으로 설악워터피아, 덕구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추천했다.

설악워터피아는 이미 잘 알려진 한화리조트 설악 내에 위치하여 설악산의 설경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온천형 테마파크이다.

설악워터피아는 지하 680m 지점에서 하루 3000톤씩 용출되는 섭씨 49도 천연 온천수로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하고 있다.

설악워터피아는 양이온인 나트륨, 칼륨, 마그네슘 등의 양이온과 탄산수소, 염소, 탄산, 황산 등이 함유되어 있는 중성탄산나트륨 온천수로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하며 이 온천수는 피부미용과 정신적인 피로, 불면증, 고혈압, 신경통, 관절염, 사고후유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경북 울진 덕구온천은 한 번 가본 사람은 다시 찾는 온천수 좋기로 명성이 자자한 곳이다. 덕구온천은 지난 1월 (사)대한온천학회 연구진의 연구를 통해 의료적 효능이 탁월한 온천수로 입증된 바 있다.

덕구온천은 손대지 않아도 솟아나는 국내 유일의 자연용출온천으로 물을 데우지도 섞지도 않는다. 덕구온천의 온천수를 투명용기에 넣고 관찰해 보면 오랜 시간이 지나도 그 어떠한 침전물이나 불순물이 생기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신비의 청정수라고 한다.

41.8℃ 약알칼리성 온천수, 해발 1000m의 응봉산 줄기와 군립공원으로 둘러싸인 자연용출온천 덕구온천의 온도는 데우거나 식히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41.8℃를 유지한다. 중탄산나트륨, 칼륨, 칼슘, 철, 탄산 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된 약알카리성의 덕구온천은 신경통, 류마티스, 근육통, 피부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한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고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운영하는 국민보양온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0여종의 수(水)치료를 받을 수 있는 원형 바데풀, 유수풀, 비치풀, 슬라이드, 연인탕, 아쿠아키즈랜드 등의 워터파크 & 스파시설과 호텔수준의 고급 인테리어와 각 종 이벤트 탕이 있는 남녀 대욕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스파&온천이다.

파라다이스스파도고의 자랑은 바로 유황 성분이 다량 함유된 유황온천수와 독일식 스파시설, 실내 바데풀이다. 유황온천수를 이용하여 수(水)치료를 받을 수 있는 10종 이상의 실내 바데풀 스파시설은 건강 관리사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파라다이스스파도고는 유황성분이 국내 최다인 최상급 유황온천수를 온천탕과 스파시설에는 물론이고 물놀이 시설에도 이용하고 있어 온천욕과 스파를 통해 온천수의 효능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물놀이를 통해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어 설 연휴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여행지라고 말했다.

유난히 추운 올 겨울 입춘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부터 다시 한파가 시작되어 설 연휴까지 추운 날씨가 예보되어 있지만 설 연휴를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뜨끈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그 동안 쌓아 두었던 나쁜 것들은 온천물에 모두 녹여버리고 노천탕에서 자연을 벗 삼아 머리는 시원하게 몸은 따뜻해 지는 두한족열의 묘미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국내최대 스파&워터파크 전문몰 스파로(www.sparo.co.kr)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온천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설맞이 온천 기획전을 마련하여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스엠 개요
플레이스엠은 국내 여행, 레저 스마트 관광 플랫폼 기업이다.

온천기획전: http://www.sparo.co.kr/event/event_index.php?id=42...
스파로: http://www.sparo.co.kr/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연락처

플레이스엠
서비스기획팀
박소연 과장
이메일 보내기